수강후기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소중한 교육 소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강남점 주보라 선생님과 18대1 경쟁률 뚫기

  • 작성자 김*식
  • 작성일 2017.02.19
  • 조회수 496

안녕하세요!

 

저는 W Speech 강남점 주보라 선생님과 "의대면접 3회 수업" 및 "보이스트레이닝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면접 스터디를 하면서 발성이 약간 웅얼거려서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을 정확하게 전달을 못한다는 지적을 받아서 학원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등록하여 첫 수업 때 주보라 선생님의 멋진 목소리에 압도 당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 ㅎㅎ 

 

그 때 선생님과 같은 목소리로 말할 수 있으면 정말 큰 장점이 되겠다고 생각하였고, 열심히 선생님과 3회 강습을 받았습니다.

 

저는 이 짧았지만 강렬했던 선생님과의  준비기간이 제가 1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의대생이 되는데 큰 역활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 

(2017 가천대학교 의과대학 학사편입전형)

 

구체적으로 주보라 선생님과 수업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자면,

 

주보라 선생님은 일단 너무나도 멋진 목소리로 신뢰감 가는 좋은 목소리의 모범을 잘 보여주십니다. 

 

그리고 저의 단점을 잘 파악하셔서 저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집어내실 줄 아셨습니다.

그렇게 집어주신 것을  집중적으로 훈련을 하니 금방 목소리가 좋아지고, 제가 하고 싶은 말들을 훨씬 더 잘 표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3회 수업이 너무 아쉬워서 주보라 선생님의 보이스 트레이닝 수업을 또 들었습니다! ㅎㅎ 

 

역시 선생님의 수업은 1분 1분이 알찼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쳤습니다. 

 

학생 한명 한명이 필요로 하는 것을 잘 집어내주셨고 

우리가 더욱더 열심히 노력할 수 있도록 저희를 재밌고 힘차게 이끌어 주셨습니다. 

 

수업을 하면서 느낀점은 

(1) 목소리라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는 것 

(2) 좋은 목소리를 내는 방법이 있고 훈련 할 수 있다는 것

(3) 좋은 목소리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체감할 수 있다는 것 등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평소에는 크게 제 목소리에 대하여 불만이 있던 사람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주보라 선생님과 트레이닝을 하면서 더욱 더 좋은 목소리를 찾아 갈 수 있었고 

이 것을 통해 저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W Speech/ 주보라 강사님 감사합니다!! 

 

저도 의대를 준비하면서 다짐했던 것들을 항상 마음에 새기며

주변에 다양한 이웃을 섬기는 따뜻한 의사가 되길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