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소중한 교육 소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가 올해 잘 한 것 중 최고_스피치트레이닝 후기_서울

  • 작성자 김승재
  • 작성일 2013.12.09
  • 조회수 374
사람에게는 누구에게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몇 번의 기회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그것을 본인이 알던간에 모르던지 간에 말입니다. 그 기회를 잘 활용한 사람은 훗날 그것을 터닝포인트라고 말하며 좀 더 자기발전의 계기가 되었음을 기억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기회가 외부에서 주어지기만을 기다린다면 결코 원하는 인생을 개척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흔히 말하는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 찾아온다는 이야기입니다. 자기를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 자신을 준비하는 것 중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스피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야말로 가장 의지적으로 자신을 만나고 변화시키는 방법이라고 나는 생각합니다.
&nbsp

그래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스피치능력이 중요한 세가지입니다.
무엇보다 스피치능력이 중요한 첫 번째 이유는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가 정보화 사회이면서 자기표현의 시대라는 점입니다. 즉 넘쳐나는 정보 속에서 자기를 확실하게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스피치능력은 자신을 가장 빠르고 자신감이 넘치게 자기를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가정, 학교, 직장 등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살아갑니다. 그러기위해서는 자신의 능력을 있는 그대로 보여줄 수 있어야 합니다. 프로페셔널은 성과로 말해야하는데 그 표현은 말 그대로 스피치 능력에 좌우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물론 말로 표현하는 것만으로 완벽해질 수는 없지만, 완벽한 스피치 능력을 구사해야 완벽해질 수 있습니다.
&nbsp

두 번째 중요한 이유는 공감능력의 향상입니다. 우리는 사람들 속에서 서로 대화하며 소통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기왕 말하는 거 서로 잘 통하고 오해나 편견을 줄여준다면 우리는 더 많이 소통하고 가까워지면, 좀 더 함께 다양한 것들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인간관계나 소통능력에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모조리 당신이 부적절한 방법으로 남들과 대화하고 있다는 점을 보여줄 뿐입니다. 당신이 진정 새롭게 인간관계를 만들고 싶다면 그저 올바른 방법을 찾으면 됩니다. 그 방법은 상대방을 올바르게 바라보고 이해하고, 나를 진정으로 잘 표현하는 것인데 그것이 바로 커뮤니케이션이고 그 커뮤니케이션의 중심에는 스피치 능력이 있습니다.
&nbsp

세 번재로는 위에서 말씀드린 자기표현과 공감능력의 공통점인 스피치능력을 향상시켜줄 곳을 찾아가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불가능하다고 부추기는 생각이나 느낌은 신경쓰지 마십시오. 새로워져야 한다는 필요를 부인하거나 그 가능성을 조롱하는 내면의 속삭임도 무시하십시오. 그저 당신을 새롭게 변화시켜줄 수 있는 올바른 장소를 장소를 찾기만 하면 됩니다. 그 올바른 장소에서 보물이 나올 때까지 땅을 파기만 하면 됩니다. 그 보물장소로 나는 우지은 W스피치 커뮤니케이션 학원을 당신에게 말해주고 싶습니다.
&nbsp

마지막으로 꼭꼭 숨겨두고 저 혼자만 알고 있을려고 한 게 있습니다. 그러나 이 시간 함께 비밀상자를 열어드리기로 했습니다.&nbsp바로 이 학원에는 보물이 숨겨져 있다는&nbsp비밀을&nbsp이 글을 읽는 분들께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고의 보이스 스킬과 커뮤니케이션 향상 프로그램과 저서들을 직접 쓰신 우지은 원장님 물론 아나운서 출신답게 미모와 지성 또한 최고입니다. 학원에서 마주치면 기념촬영 잊지 말라는 또 하나의 팁도 빠지지말고 챙겨두십시오. 그리고 매번 강의때마다 나를 직접 지도해주신 고강사님과 전 강사님께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이 글을 통해서 다시금 드립니다. 최고의 실력과 천부적인 재능을 지닌 강사님들이 수업시간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열정적인 지도와 개인교정으로 저를 변화시켜주신 점 너무 감사드립니다. 자기를 변화시키거나 인생을 변화시키고 싶은 분이 있다면, 그 분들&nbsp중에서 엉뚱한 곳에서 너무 힘들게 자신의 노력을 퍼붓고나서도 아무것도 안되는구나 하는 확신만을 얻은 낙담하신 분들이 있다면 단언컨데 이 곳에 와서 다시 시작하시기를 권유합니다.
&nbsp

제 개인적으로 2013년을 뒤돌아보면서 혹은 내 인생을 되돌아보면서 내가 직접 선택해서 진짜 잘한 것이 있다면 아마 이 학원을 선택한 일일겁니다. 아마 이것이 아까 말씀드린 제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겁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 경험을 바탕으로 내 인생을 더 성공적으로 이끌 것입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