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후기

롯데 최종 합격후기

  • 작성자 정다원
  • 작성일 2017.03.29
  • 조회수 922

안녕하세요~!

W스피치를 만나고 가장 원했던 회사에 가장 원했던 직무로 최종1인에 합격하게 된 수강생입니다

 


저는 보이스트레이닝강사양성반을 수료 후 W스피치를 절대적으로 신뢰하고 있었습니다.

이미 많은 것을 배웠지만, 학원에 가면 더 발전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알기에, 중요한 면접을 앞두고 또 안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1. 10년간 못 고쳤던 단점 완전 극복!

 

강사양성 반을 수료한 직후라 자신감, 면접 프로세스, 의상, 태도 등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끝 어미처리가 아이 같아서 학생 같아 보이는 단점이 남아 있었습니다.

제가 지원한 교육 직무는 강의시범도 보여야 했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강사님께서도 이 부분을 가장 먼저 지적해 주셨습니다.

 

우선, 10분짜리 대본을 한 줄 한 줄 체크해 주시면서, 잘 안 되는 부분을 체크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시범을 보여주신 후에 제가 해낼 때까지 잡아 주셨습니다.

10년 전부터 어떠한 발표를 할 때마다 늘 듣는 지적이었는데 세 번만에 확실히 고칠 수 있었습니다.

 

 

2. 강사님의 열정

 

제가 W스피치를 높이 평가하는 가장 큰 이유는 강사님들의 열정입니다.  

​6개월 간 총 다섯 분의 강사님을 만났는데, 대충 한다는 느낌을 단 한 번도 받아 본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저보다 열심히 해주셔서 죄송스러울 지경이었습니다.

 

강사님께서는 제가 준비해 간 대본을 한 줄 한 줄 함께 고민해 주셨습니다.

PT발표를 업으로도 하고 계신 전문가이시기 때문에 좋은 아이디어가 굉장히 많으시더라고요.

PT에 필요한 스토리텔링, 아이디어, 디자인까지 엄청난 도움을 받았습니다. (사전에 많은 준비를 해 갈수록 얻을 수 있는게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임원면접, 자기소개 등 면접의 AtoZ를 전부 체크해 주셨습니다.

강사님께서 스케줄이 괜찮으신 날은 시간 초과해서까지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면접 전, 면접 직후, 발표 당일 날까지 강사님께서 늘 응원해 주신 덕분이겠죠!

 

 3. 실전 적용

 

면접을 보기 전에 완벽한 준비가 됐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처음이었습니다.

그 자신감은 실제 면접까지 큰 도움이 되었고 하나도 떨지 않고 준비한만큼 다 보여드릴 수 있었기에 합격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학원에서 트레이닝이 되어 있기 때문에, 그대로 하기만 하면 되더라고요!

 

 

또한 지금은 어딜 가면 항상 듣는 소리가 아나운서 같다는 말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말이기도 한데요^^

강사님께서 알려주신 노하우를 자기소개, 발표, 대화 할 때 늘 사용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아참! PT 면접을 볼 때, 면접관에게도 어디서 이런 일을 전문적으로 했냐고 발표를 굉장히 잘한다는 칭찬을 들었습니다!

 

사실 취준생들에게 수강료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저도 그랬구요.

하지만 제가 인턴을 하면서 모은 돈을 w스피치에 투자한 이유는 효과를 확실히 봤기 때문입니다.

보이스 트레이닝, 강사양성반, 면접코칭까지 돈이 아깝다고 느낀 강의는 단 한번도 없습니다.

 면접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 사소한 일 하나하나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음을 몸소 느끼고 있거든요

 

저에게 어떻게 하면 말을 잘하냐고 물어보는 사람이 확~ 늘어났어요! 저는 그럴 때마다 스피치 학원, 그 중에서도 W스피치를 가라고 추천합니다.

 학원에서 영업담당하는거 아니냐고 의심할 정도로 강력 추천합니다!ㅋㅋㅋ (실제로 등록한 친구들이 고맙다고 연락도 오구요!)

 

취준생 여러분들, W스피치에서 승리하십시오! W스피치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