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 언론보도

머니투데이

  • 작성자 W스피치
  • 작성일 2015.10.22
  • 조회수 485


 

▲ NCS 기반 우수 인적자원 육성을 위한 산ㆍ관ㆍ학 컨퍼런스에서 

()W스피치커뮤니케이션 우지은 대표가 교육과정 개발ㆍ참여 우수 가족 회사로 선정되어 감사패를 수여했다.

부천대, '2015 36NCS기반 산학협력 엑스포' 개최

부천대학교가 20일 교내 한길아트홀에서 '2015학년도 제 36NCS기반 산학협력 엑스포' 개막식을 개최했다.
이 날 부천대 한방교 총장을 비롯해 학교법인 한길학원 이태규 이사장, 새정치민주연합 설훈 의원,
9공수 특전여단장 김용철 준장, 최고경영자과정 정진우 총동문회장, 부천 관내 학교장 및 학생 등 6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졸업작품전 개막식을 시작으로 캡스톤디자인 작품 전시,
NCS기반 우수 인적자원 육성을 위한 ··학 컨퍼런스와 청년취업 채용박람회 등이 진행된다.
이 날 오후 4시부터 열린 산학관 컨퍼런스는 부천대 가족회사, 특성화고등학교 관계자, 부천대 특성화사업 참여학과
및 산학협력중점교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감사패 전달식과 NCS기반 현장중심 전공직무 교육과정 등에 대한 강의가 펼쳐졌다.

경기지방중소기업청장 서승원의 '당신들만 모르는 중소기업에 대한 5가지 진실'과 고용노동부 일학습병행정책과장
홍정우의 'NCS기반 일학습병행제를 통한 대학 특성화' 강의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부천대 한방교 총장은 학생들이 그동안 익힌 직무능력과 기량을 마음껏 발휘한 우수 작품논문들이 전시됐으며,
취업과 연계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역량과 가능성을 확인하고 새로운 일을 설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개인의 발전에 노력하고
이번 행사를 위해 많은 노력과 땀을 흘린 학생들과 교수들에게 모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