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소중한 교육 소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이스트레이닝] 강남점 수강후기

  • 작성자 이우복
  • 작성일 2015.04.19
  • 조회수 291

과거 보이스와 스피치에 자신이 없었던 한 사람으로써 올해는 변화하고 싶다는 의지가 컸습니다. 그래서 저를 가장 잘 변화시킬 수 있는 학원을 찾던 중 w스피치학원이 가장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수강생들을 지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보통 스피치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가운데 70~80%이상은 보이스에도 문제가 있고 본인습관으로 보이스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도 모른다는 것을 발견한 저는 보이스부터 교정하겠다는 마음으로 보이스수업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망설이시는 분들이라면 수강 전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자신의 목소리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그리고 강의내용을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수업은 호흡, 발성, 발음, 억양, 어투, 어조 등 음가 하나 하나을 자연스럽게 내뱉을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이루어집니다. 호흡과 발성을 시작으로 발음 그리고 낭독연습을 통해 자신의 습관을 강사님께서 꼼꼼히 체크하고 교정해주십니다.

예컨대 병증으로 병원에 방문하여 의사선생님께 진단을 받고 처방을 받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한주씩 시간이 지날수록 같이 수강하시던 분들의 변화과정을 보면 자신도 변화되고 있단 것을 알게 됩니다. 만약 제 후기를 보시고 수강을 하게 된다면 8주라는 시간이 생각보다 아주 짧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인디언들의 지혜로운 이야기는 언제나 우리에게 많은 교훈을 줍니다.

여기 모든 것이 나의 선택의 결과라는 인디언 할아버지의 이야기가 하나 있습니다.

 

인디언 노인이 어느 날 손자를 앉혀놓고 질문을 했습니다.

우리 마음속에는 착한 늑대와 악한 늑대 두 마리가 살고 있단다.

그 두 마리가 마주칠 때면 항상 싸우게 되지.

, 그렇다면 어떤 늑대가 싸움에서 이길 것 같니?

 

할아버지의 질문에 어린 손자는 생각을 해 보았지만, 어떨 때는 착한 늑대가 이길 것 같기도 하고, 또 다른 때는 악한 늑대가 이길 것 같아 선뜻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그 때 망설이는 손자에게 할아버지가 대신 대답을 해 줍니다.

우리가 먹이를 줘서 강해진 늑대가 이긴단다. 누구에게 먹이를 줄 건지는 네가 선택하야지.

 

이기고 지는 건 결국 선함과 악함의 차이에 있는 것이 아니라는 거죠.

모든 것은 자신의 선택과 책임입니다.

만약 자신이 변화를 선택했다면 망설이지 마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최선을 다해 열정적인 강의로 노력해 주신  강사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자녀분들에게 최고의 아버지 되실 종철님, 대학교수님이 되실 소현님 그리고 당당하고 멋진 승무원이 되실 승아님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