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소중한 교육 소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이스1(6회수업을 듣고서)

  • 작성자 강도완
  • 작성일 2019.09.07
  • 조회수 410

안녕하세요. 저는 49세의 성인남자입니다. 

저는 평소에 말이 빠르고 그러다보니 발음도 명확하지 않을때가 많았습니다.  저는 어렸을때 부터 발음이 명확하지 않았었습니다. 평소에 지인들과 이야기 하는것에는 별문제가 없는거 처럼 보였는데 , 비지니스상에서 저는 상대를 설득및 설명을 하는일 이다보니 제스스로 문제점을 인식하기 시작하여 보이스 1 강의 이은혜 강사님의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첫수업에서는 이래서는 언제 개선이 되겠나 했습니다. 이은혜 강사님은 4회차 정도가 되면 스스로 느끼실거라며 격려해주셨습니다.  그말이 정말인가요…   제가 먼저 경험해본 사람의 입장에서는 그말이 정말 맞습니다.  여기서 각자의 노력이 더 중요한것이 평소에 늘 배운대로 신경쓰면서 해야하는데 그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제가 느낀점은 4회차 정도가 되니까 평소에도 의식이 된다는것입니다.  그렇다고 매번 의식하지는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중요한것이 수업은 절대 빼먹으면 안됩니다.  그이유는 배우는것도 중요하지만 평소에 잊고있었던거 환기가 되구요, 이은혜 강사님은 매번 피드백을 꼼꼼히 해주시기 때문에 현재의 상황을 스스로 느끼게 되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저에게는 좋아진것도 있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것은 제가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더많은 이유를 설명할수 있지만.. 저는 만족합니다. 일단 시작하면 수업은 절대 빼먹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이은혜 강사님의 열정과 성의에 감사한 마음을 전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