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소중한 교육 소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스피치발전반] 정강사님, 주강사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심00
  • 작성일 2015.11.29
  • 조회수 285
안녕하세요. 스피치발전 주말 반을 수강하고 있는 심00입니다.
&nbsp

50년 이상을 살아오면서 너무도 심하게 굳혀진 나의 스타일이 정말로 변화될 수 있을까 반신반의하면서 첫 수업에 임했는데 어느새 8회 중 6회를 마치고 기대 이상의 큰 변화를 실감하면서 이렇게 감사의 수강후기 올립니다.
&nbsp

첫 시간에 찍은 발표 동영상!
너무도 부끄럽고 창피해서 차마 끝까지 볼 수가 없었고 오랜 세월 견고하게 굳어버린 나의 모습이 바로 저 모습이었구나 하고는 얼마나 실망했던지
그래도 이왕 시작한 거, 이번 기회에 한번 바꿔보자,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시켜보자 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교육에 임하였습니다.
&nbsp

매회!
시선처리, 몸동작, 목소리 크기, 논리적인 스피치 등 잘 구성된 내용에 맞춰 계속되는 낭독 훈련, 발표, 그리고 자신감을 듬뿍 심어주는 열정적인 강의에서부터 발표 동영상의 세세한 부분까지 정성을 담아 피드백을 해 주신 강사님 덕분에 굳어버린 나의 몸과 목소리 등이 차츰 차츰 변화되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nbsp

놀랍게도 6회를 마친 지금 당초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나의 스피치의 잘못된 습관들을 크게 개선하였고 발표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이 커지는 등&nbsp많은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진즉 시작하지 않았던 게 무척이나 후회되었지만 앞으로 크게 발전될 희망에 여러모로 100% 대만족입니다.
&nbsp

여전히 입을 크게 벌리지 않고 말하거나 몸동작이 크지 않는 등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계속 연습하고 연습한다면 틀림없이 좋아질 것이라는 확신을 가져보면서 늦은 나이에도 조금씩 변화되어가는 내 모습에 많은 기대를 해봅니다.
&nbsp

아쉽게도 이제 2회만을 남겨 놓고 있지만 매주 기대와 떨림으로 학원을 찾았던 날들이 훗날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거라 확신합니다.
&nbsp

너무도 멋진 목소리와 엄청 예쁘시면서 어찌나 말씀을 잘 하시는지 보고 듣고만 있어도
변화될 수밖에 없을 것 같은 매력이 넘치시는 정강사님!
&nbsp

수업시간 내내 열정과 정성을 담은 멋진 강의로 정말로 시간가는 줄 모르게 하신
목소리와 외모 등 모든 면에서 시원시원하신 주강사님!
&nbsp

50이 넘은 나이에 이런 변화가 오다니!
두 분 강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W스피치커뮤니케이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아울러 함께 수강하면서 서로서로 격려를 아끼지 않았던 00님을 비롯 여러분 모두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nbsp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