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소중한 교육 소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열정적인 준원님! 멋진 후기 감사합니다~^^

  • 작성자 W스피치
  • 작성일 2011.09.27
  • 조회수 428


안녕하세요 준원님^^


따끈따끈한 후기 감사합니다.


2개월 전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가수이기에 노래를 부를 때와는 다르게, 대화를 할 때나 낭독을 할 때 호기가 없어서 속으로 ‘시간을 길게 잡아야겠구나……’ 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미 오랜 기간 그 당시 호흡, 발성, 발음을 구사하였기에 빠른 시간 내에 바뀔 거란 생각을 못했어요.


하지만 제 예상과는 달리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매회 일찍 와서 연습하더군요. 리딩 시간에는 “선생님 제가 먼저 하겠습니다.”란 적극적인 모습에 제가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7주차 수업 때는 저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해주셨죠.


음반녹음 작업을 하며 그동안 지적을 받았던 가사들을 매끄럽게 불러서 칭찬을 받았다는 준원님의 소식에 저까지 뛸 듯이 기뻤습니다.


이게 강사의 보람이 아닐까란 행복도 느끼게 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할 부분이구요^^


일요일 수업이라 일요일 오전까지 무대에서 공연을 하고 잠자는 시간 쪼개가며 한 번도 결석 없이 참여한 준원군 정말 대단하십니다.


이 열정으로 노래를 부를 때처럼 계속 의식을 하면서 평상시 대화 할 때에도 수업의 연장이라 생각하며  말씀을 하게 된다면 더 큰 그림을 그릴 수 있지 않을까 란 확신이 듭니다.


가끔 무리한 부탁임에도 불구하고 수업 중간 중간 노래를 불러달라는 요청에도 밝은 얼굴로 기꺼이 불러준 준원군의 겸손함에 더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제 시작이란 거 아시죠?


매회 모범을 보여준 준원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