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W스피치 | CS · 이미지메이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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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이미지메이킹

교육 목표

고객 감동으로 직결되는 서비스 마인드 정립
전문성이 느껴지는 전화 · 대면 응대 기법 향상
불만 고객 등 고객의 유형에 따른 접근 방법 습득

진행 방식

내적 동기부여를 통한 서비스 마인드의 변화, 실전훈련을 통한 체득 학습
교육 기업에 맞춘 서비스 사례, 롤플레이, 실전 솔루션 제공

CS·이미지메이킹

교육 목표

고객 감동으로 직결되는 서비스 마인드 정립
전문성이 느껴지는 전화 · 대면 응대 기법 향상
불만 고객 등 고객의 유형에 따른 접근 방법 습득

진행 방식

내적 동기부여를 통한 서비스 마인드의 변화, 실전훈련을 통한 체득 학습
교육 기업에 맞춘 서비스 사례, 롤플레이, 실전 솔루션 제공

NO.1 기업교육 W스피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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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100대 기업이 인정하는 W스피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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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현장에 최적화된 실습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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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STEP을 통한 체계적 교육 프로세스

CS·이미지메이킹 특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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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년간 풍부한 현장 경험을 지닌 전문 CS 강사의 교육 커리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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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업 종사자의 모습을 가장 크게 변화 시킬 수 있는 교육 컨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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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과정, 스킬업과정, 전문과정,리더과정으로 체계적인 서비스역량 강화

교육내용

주제 내용
전문적인 고객 응대를 위한
감성 CS 커뮤니케이션
고객감동으로 이어지는 CS 마인드
감성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역지사지 CS 스킬
CS 기본매너실습 (메타신호, 인사, 안내, 접객, 상석 등)
전달력과 친절함을 갖춘
전화응대 스킬
고객감동 전화응대를 위한 보이스 디자인
비대면 전화응대의 특성분석과 고객심리 이해
전화응대 5단계 Process, 단계별 스크립트 모니터링
고객 유형별 응대 전략 대화 커뮤니케이션 유형별 CS 응대 전략
유형별 특성을 고려한 전략적 고객응대 스킬
상황별 서비스 화법 실전 사례
고품격 서비스를 위한
이미지 트레이닝
Image Check list를 통한 PI (Personal Image) 진단
PI 성공 사례 및 이미지의 중요성
Personal Color / Best 컬러 VS Worst 컬러
불만 고객 응대를 위한
컴플레인 핸들링
컴플레인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고객 행동경향 분석 Matching Skill
HEAT, MTP 기법을 활용한 컴플레인 핸들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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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시간

3H / 6H / 9H / 12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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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이도

기초 / 기본 / 심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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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도

97/100

교육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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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홍 아르더

차홍 아르더
고객응대 서비스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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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KT 직원 대상
고객응대 스피치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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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 텔레마케터 대상
서비스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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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쉬 코리아

러쉬 코리아 매니저 대상
고객응대 서비스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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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에버랜드
서비스 특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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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혁신처

인사혁신처
목소리 이미지 특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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