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W스피치 | 세일즈 · 설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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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설득

교육 목표

설득의 원칙을 녹여낸 대화 기법 습득
상대의 유형별 특징에 따른 설득 기법 현장 적용
고객에게 호감을 주기 위한 비언어 · 언어적 스킬 향상

진행 방식

업종과 상황에 맞는 맞춤형 세일즈 교육과 실습
직무에 필요한 설득 기법을 추려서 실전 적용

세일즈·설득

교육 목표

설득의 원칙을 녹여낸 대화 기법 습득
상대의 유형별 특징에 따른 설득 기법 현장 적용
고객에게 호감을 주기 위한 비언어 · 언어적 스킬 향상

진행 방식

업종과 상황에 맞는 맞춤형 세일즈 교육과 실습
직무에 필요한 설득 기법을 추려서 실전 적용

NO.1 기업교육 W스피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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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100대 기업이 인정하는 W스피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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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현장에 최적화된 실습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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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STEP을 통한 체계적 교육 프로세스

세일즈·설득 특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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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직 세일즈맨들이 지속적으로 찾는 핵심 교육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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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 세일즈 경험이 풍부한 강사의 핵심 노하우 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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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에서 즉시 적용 가능한 성과가 바로 나타나는 설득기법

교육내용

주제 내용
YES를 부르는 세일즈 화법 대상자의 Yes를 이끌어 내는 구매동기 4P스킬
세일즈 User의 주의와 관심을 끄는 화법
설명이 아닌 설득으로 이어지는 세일즈 스킬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설득, 협상 기법 심리학 기반 4가지 대화유형과 설득의 원칙을 활용한 전략
효율적인 설득의 구조 AIDMA process
우위를 선점하라, 성공적인 협상을 위한 화법
성과로 이어지는 세일즈 프레젠테이션 청중의 니즈를 환기하기 위한 세일즈 전략
장점과 어필포인트를 부각하기 위한 내용 구성
정보 전달이 아닌 설득을 위한 세일즈 PT 화법
호감을 주는 세일즈 마인드와 매너 고객을 중심에 두는 세일즈 마인드 세팅
신뢰감이 성과로 이어진다! 세일즈 매너 익히기
습관으로 만들어야 하는 세일즈 화법 3
세일즈맨의 효과적인 이미지 메이킹 호감을 주기 위한 이미지 메이킹 전략
인간적인 라포 형성을 위한 인사법, 표정 관리
Personal Color, Best 컬러 VS Worst 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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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시간

2H / 3H / 4H / 8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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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이도

기본 / 심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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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도

93.7/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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