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트레이닝 수업
스토리텔링이란 상대에게 재미있고 생생한 스토리로
설득력있게 이야기를 전달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스토리텔링에는 목적을 가지고 듣는이가 내가 말하고자하는 의견을
듣고 깨닫게 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요즘은 마케팅에서도 이 스토리텔링 기법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이것을 스토리 마케팅이라고도 합니다.
예를 들어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 신화,스타벅스’와 같이 상품이 아닌 경험과 문화라는
새로운 가치와 브랜드 스토리를 제공하면서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서는 것이죠.
오늘은 이 스토리텔링기법을 마케팅과 접목하여 우리가 흔히 아는 브랜드의 스토리와
자신이 물건을 구매했을때에 어떠한 이야기를 듣고 구매까지 이어지게 되었는지에 대한
스피치를 진행해보았습니다. 강사님의 설명과 경험을 생각하며 고민하시는 수강생분들의
모습에 어떤 스피치를 해주실지 무척 기대가됩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스토리텔링 기법을 멋지게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교육문의 1644-0208
1.강남점 / 2.시청점 / 3.부산점 /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