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스피치 교육 만족도 & 생생한 리뷰 | 우지은 W스피치학원
커뮤니티
수강후기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소중한 교육 소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NO 제목 작성 작성일 조회
553 [서울강남점] [보이스트레이닝] 홍채윤 강사님 감사합니다. 김진영 2015.02.16 1,723
552 [서울강남점] [부산센텀점-대학생특별반] w스피치와 함께한 6주 정정하 2015.02.12 1,767
551 [서울강남점] [스피치강사양성과정] 수업을 마치고^^* 방지은 2015.02.12 1,761
550 [서울강남점] [대학생 특별반] 감사합니다! 김명준 2015.02.11 1,865
549 [부산센텀점] [부산 센텀점] 보이스트레이닝 8주 수업을 마치고 CHIM88 2015.02.11 1,748
548 [서울강남점] [대학생 특별반 B반] 수강후기 김상묵 2015.02.11 1,695
547 [서울강남점] [대학생 특별반]감사합니다. 선생님 인용재 2015.02.11 1,916
546 [서울강남점] [보이스트레이닝] 8주과정을 마치고 김재흥 2015.02.10 1,690
545 [서울강남점] [대학생특별반B반] 강사님 6주간 감사했습니다. 김동한 2015.02.10 1,669
544 [서울강남점]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희정 2015.02.10 2,156
543 [서울강남점] [스피치트레이닝] 강사님 감사했습니다^^ 주원석 2015.02.10 1,685
542 [서울강남점] 스피치후기~ 마주영 2015.02.09 1,581
541 [서울강남점] [보이스트레이닝] 주강사님!! 성현기 2015.02.09 1,721
540 [서울강남점] [대학생 특별반]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정혜진 2015.02.09 1,678
539 [서울강남점] [보이스트레이닝] 서강사님 감사합니다. 공경철 2015.02.09 2,038
538 [서울강남점] 보이스후기 추연민 2015.02.02 1,656
537 [서울강남점] [입학사정관제 수업] 선생님 박민경 2015.02.02 1,645
536 [부산센텀점] 보이스후기 남겨요 정아영 2015.02.01 2,092
535 [부산센텀점] [부산 센텀점] 보이스 & 스피치수업 후기 유상우 2015.01.31 1,770
534 [부산센텀점] 부산 [보이스 트레이닝] 수강후기 최정윤 2015.01.31 1,740
533 [서울강남점] 성우지망생의 [보이스트레이닝-레벨업] 수강후기 김나연 2015.01.30 1,671
532 [서울강남점] [만원의 행복특강] (정강사님, 1/24) 후기 고승현 2015.01.30 2,394
531 [서울강남점] 보이스트레이닝 후기 박준형 2015.01.29 2,475
530 [서울강남점] [입학사정관제반] 후기 쌤^^ 정용호 2015.01.29 1,706
529 [서울강남점] 후기남겨요~ 정나리 2015.01.28 1,583
528 [부산센텀점] [부산 센텀점]제 1회 스피치 대회 후기 임종화 2015.01.28 1,970
527 [서울강남점] [보이스행복특강] 수강 후기^^ 이우복 2015.01.26 1,735
526 [서울강남점] [프로방송인 보이스] 수료후기^^ 최고!!!!!!! 김빛나 2015.01.25 1,709
525 [서울강남점] W스피치 후기~! 서은지 2015.01.24 1,648
524 [서울강남점] 후기입니다. 얌~ 2015.01.22 1,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