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소중한 교육 소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NO | 제목 | 작성 | 작성일 | 조회 |
|---|---|---|---|---|
| 433 | [서울강남점] 스피치트레이닝 후기 몇자 올립니다. | 심재동 | 2014.06.09 | 3,869 |
| 432 | [부산센텀점] 면접 개인3회 후기입니다.~! | 나래 | 2014.06.08 | 1,986 |
| 431 | [서울강남점] 후기입니다. | 김현지 | 2014.06.08 | 1,758 |
| 430 | [부산센텀점] 학원다닌 후기 | 성진호 | 2014.06.01 | 1,600 |
| 429 | [서울강남점] 면접 개인교습 5회 후기입니다^^ | 김주원 | 2014.05.29 | 1,683 |
| 428 | [서울강남점] 승무원 보이스트레이닝 후기~! | 현유주 | 2014.05.21 | 1,885 |
| 427 | [서울강남점] 모의면접 후기 | 최진 | 2014.05.20 | 1,107 |
| 426 | [서울강남점] 보이스트레이닝 후기입니다! | 김지원 | 2014.05.20 | 2,525 |
| 425 | [서울강남점] 보이스 트레이닝 정말 좋아요 | 김지혜 | 2014.05.18 | 1,726 |
| 424 | [서울강남점] 보이스 트레이닝 후기 | 전세준 | 2014.05.16 | 1,786 |
| 423 | [부산센텀점] 부산 보이스트레이닝 후기입니다 ♥ | 이민희 | 2014.05.12 | 1,732 |
| 422 | [서울강남점] 스피치수업 중간 후기 | 변진섭 | 2014.05.04 | 1,961 |
| 421 | [서울강남점] 보이스 트레이닝 후기 | 김지학 | 2014.05.03 | 1,996 |
| 420 | [부산센텀점] 부산점 스피치트레이닝후기 | 제아림 | 2014.05.01 | 2,027 |
| 419 | [서울강남점] 스피치 트레이닝 후기 | 손하연 | 2014.04.30 | 1,862 |
| 418 | [서울강남점] 보이스트레이닝 후기입니다 . ^^ | i love ke | 2014.04.28 | 2,027 |
| 417 | [서울강남점] 나에게 좋은 변화를 준 보이스반 TR 수강후기^^ | 이효정 | 2014.04.27 | 1,853 |
| 416 | [서울강남점] 4월 만원행복특강 후기 | 조하나 | 2014.04.24 | 2,043 |
| 415 | [서울강남점] 4월 만원행복특강 후기 | 조하나 | 2014.04.24 | 1,931 |
| 414 | [서울강남점] 스피치트레이닝 수강 후기>변화된 모습으로 만족하며 지내고 있는 1인 | 임여정 | 2014.04.24 | 1,746 |
| 413 | [서울강남점] 정말 아쉬운 보이스 + 스피치반 3개월 과정 수료 후기 | 김동윤 | 2014.04.24 | 1,660 |
| 412 | [서울강남점] 삶의 후기 | 김영이 | 2014.04.23 | 1,600 |
| 411 | [서울강남점] 쌤 감사합니다.~!! | 장은혜 | 2014.04.18 | 1,587 |
| 410 | [부산센텀점] 알차고 감동있는 만원특강 후기 | 김미현 | 2014.04.09 | 1,651 |
| 409 | [서울강남점] 후기 | 박영지 | 2014.04.03 | 1,622 |
| 408 | [서울강남점] 영원히 살 것처럼 배우고, 내일 죽을 것처럼 말하라! ^^ 보이스트레이닝 후기입니다. | 방현주 | 2014.04.03 | 1,702 |
| 407 | [서울강남점] 보이스트레이닝 수강후기 | 김혜민 | 2014.03.31 | 1,765 |
| 406 | [서울강남점] 1 대 1 개인지도 후기입니다. | 김민성 | 2014.03.31 | 1,650 |
| 405 | [부산센텀점] 보이스후기 | 나영미 | 2014.03.26 | 1,757 |
| 404 | [서울강남점] 수업후기 입니다. 기대됩니다. | 하인국 | 2014.03.25 | 1,8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