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스피치 교육 만족도 & 생생한 리뷰 | 우지은 W스피치학원
커뮤니티
수강후기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소중한 교육 소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NO 제목 작성 작성일 조회
313 [부산센텀점] 산뜻하고 멋진 수업^^(개인지도 수업을 마치며…) 김수현 2013.07.09 1,726
312 [서울강남점] 내면에 숨은 무언가를 끌어내는 보물찾기같았던 보이스트레이닝*^^* 전보라 2013.07.09 1,788
311 [서울강남점] 보이스 트레이닝 후기 이승아 2013.07.08 1,836
310 [부산센텀점] 보이스트레이닝 과정 만족합니다. 이혁제 2013.07.04 1,844
309 [서울강남점] 보이스 트레이닝 속성과정을 마치고^^ laborlkk 2013.07.01 1,796
308 [서울강남점] W 스피치 학원강의에 너무 만족한 한 학생의 후기^^ 권성민 2013.06.28 1,737
307 [서울강남점] 수업후기~~~~~ 박현진 2013.06.27 1,632
306 [서울강남점] 스피치후기 임진돈 2013.06.27 1,618
305 [서울강남점] 보이스후기 입니다. 조민주 2013.06.27 1,845
304 [서울강남점] 보이스트레이닝 후기 하정한 2013.06.25 1,769
303 [서울강남점] 후기입니다.~! 정태현 2013.06.21 1,671
302 [부산센텀점] 스피치 후기 이혜린 2013.06.21 1,612
301 [서울강남점] 5월 프레젠테이션 과정 후기입니다. 이상민 2013.06.20 2,042
300 [부산센텀점] 무료특강 후기 땡땡이 2013.06.19 1,916
299 [서울강남점] 후기 남깁니다. 정호연 2013.06.18 1,897
298 [서울강남점] 면접 후기남겨요 김민정 2013.06.18 1,854
297 [서울강남점] 뿌듯한 수업입니다. 정나경 2013.06.17 1,556
296 [서울강남점] 수업후기 정지은 2013.06.17 1,693
295 [서울강남점] 발표긴장감 완화 시청점 미쓰리 2013.06.17 1,632
294 [서울강남점] 스피치트레이닝 후기 탁민정 2013.06.14 1,791
293 [부산센텀점] 변화하는 W스피치 후기 입니다. 이요원 2013.06.12 1,734
292 [서울강남점] 보이스트레이닝으로 당당해질 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J.Lim 2013.06.10 1,900
291 [서울강남점] 스피치트레이닝 후기 김ㅇㅇ 2013.06.07 1,940
290 [서울강남점] 변화하는중입니다. 김지선 2013.06.04 1,756
289 [서울강남점] 스피치 강의후기~ 강사님 감사합니다^^ 김보람 2013.06.03 1,972
288 [서울강남점] 방송스피치 후기입니다^^ 정우영 2013.05.30 1,976
287 [서울강남점] : 변화는 슬며시, 반드시 옵니다. 명병석 2013.05.21 1,815
286 [서울강남점] 후기입니다.^^ 김보배 2013.05.20 2,673
285 [서울강남점] 후기입니다. 박정미 2013.05.16 1,602
284 [서울강남점] 보이스트레이닝 후기 터(hhc501st) 2013.05.16 1,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