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소중한 교육 소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NO | 제목 | 작성 | 작성일 | 조회 |
|---|---|---|---|---|
| 283 | [서울강남점] 호감을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 수업 들은 사람 | 2013.05.11 | 1,751 |
| 282 | [서울강남점] 프레젠테이션을 즐겁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이소라 | 2013.05.08 | 1,973 |
| 281 | [서울강남점] 스피치강사 양성과정 1기 수료 후기 입니다 ^-^ | 이주리 | 2013.05.07 | 2,422 |
| 280 | [서울강남점] 보이스 기본반 2개월 후기 – 나은쌤 | 김종민 | 2013.04.30 | 1,948 |
| 279 | [서울강남점] 스피치 교육후기( 강사님 감사드려요~! ^_^) | 김지훈 | 2013.04.26 | 1,863 |
| 278 | [서울강남점] 정말 즐거운 스피치 강의였습니다. | 윤가람 | 2013.04.12 | 1,759 |
| 277 | [서울강남점] 강사님의 강의 이후 달라진 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김수진 | 2013.04.11 | 1,817 |
| 276 | [서울강남점] 고운 강사님 감사합니다. | 하 홍 주 | 2013.04.09 | 1,839 |
| 275 | [서울강남점] 스피치 트레이닝 이 혜미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황호준 | 2013.04.09 | 1,810 |
| 274 | [서울강남점] 개인교습 후기~ | 한초희 | 2013.04.08 | 1,923 |
| 273 | [서울강남점] 후기입니다. | 요셉 | 2013.04.03 | 1,664 |
| 272 | [서울강남점] 스피치 베이직 후기 | 하명순 | 2013.04.03 | 1,836 |
| 271 | [서울강남점] Presentation 수업 후기 | 정윤영 | 2013.04.02 | 3,169 |
| 270 | [서울강남점] ㅎ리얼 후기 | 배수현 | 2013.04.01 | 2,079 |
| 269 | [서울강남점] 보이스 Training(홍선생님) 후기입니다^^ | 김석준 | 2013.03.31 | 1,826 |
| 268 | [서울강남점] 보이스 트레이닝 화금 2시반 후기입니다. | 이태환 | 2013.03.30 | 1,793 |
| 267 | [서울강남점] 보이스 트레이닝으로 희망을 찾다 | 쑴 | 2013.03.28 | 1,856 |
| 266 | [서울강남점] 프레젠테이션 후기 | 탁진혁 | 2013.03.22 | 1,676 |
| 265 | [서울강남점] 수업후기 | 주성진 | 2013.03.20 | 1,690 |
| 264 | [서울강남점] 후기 | 박미라 | 2013.03.17 | 1,553 |
| 263 | [서울강남점] 나은 강사님 스피치트레이닝 후기!! | 최태환 | 2013.03.15 | 1,766 |
| 262 | [서울강남점] 1004 | 1004 | 2013.03.14 | 1,585 |
| 261 | [서울강남점] 보이스트레이닝 민영강사님 후기~ | 송양섭 | 2013.03.14 | 1,908 |
| 260 | [서울강남점] 보이스 트레이닝 후기 ^^ | 신혜경 | 2013.03.08 | 1,953 |
| 259 | [서울강남점] 프레젠테이션 후기입니다. | 이건우 | 2013.03.01 | 1,735 |
| 258 | [서울강남점] 스피치 트레이닝 후기입니다. | bock2529 | 2013.03.01 | 1,796 |
| 257 | [서울강남점] 보이스 트레이닝 후기 | 쭈 | 2013.02.28 | 1,787 |
| 256 | [서울강남점] 보이스 트레이닝 후기 ^^ !!! | 블로블로로 | 2013.02.26 | 1,846 |
| 255 | [서울강남점] 보이스 트레이닝 후기입니다. | ㅇㄹ | 2013.02.22 | 1,965 |
| 254 | [서울강남점] 후기~! | 우진미 | 2013.02.21 | 1,8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