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소중한 교육 소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NO | 제목 | 작성 | 작성일 | 조회 |
|---|---|---|---|---|
| 163 | [서울강남점] 만원특강 | 요민 | 2012.05.17 | 1,748 |
| 162 | [서울강남점] 8번의 기적 | 이지승 | 2012.05.17 | 1,810 |
| 161 | [서울강남점] 12일 면접특강 | 글쓴이 | 2012.05.14 | 1,771 |
| 160 | [서울강남점] 방송스피치(아나운서 기초반) 수업을 듣고.. | 이람 | 2012.05.10 | 1,822 |
| 159 | [서울강남점]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게 해 준 보이스트레이닝 | 달덩이샘 | 2012.05.09 | 1,928 |
| 158 | [서울강남점] 28일 만원의 행복특강 | 학생 | 2012.04.29 | 1,696 |
| 157 | [서울강남점] 1:1 개인지도를 마치고 | 이지민 | 2012.04.27 | 1,729 |
| 156 | [서울강남점] 21일 만원의 행복특강 비즈니스매너 | 수강생 | 2012.04.24 | 3,008 |
| 155 | [서울강남점] 발성&발음 특화반 후기 | 최슬기 | 2012.04.10 | 1,939 |
| 154 | [서울강남점] 스피치 트레이닝을 듣고~!! | 베두기 | 2012.04.06 | 2,072 |
| 153 | [서울강남점] 8주 간의 보이스 트레이닝 후기 ! | Jane | 2012.04.06 | 1,829 |
| 152 | [서울강남점] 우지은대표님^^*(보이스트레이닝특강후기!!) | 도도 | 2012.03.30 | 1,719 |
| 151 | [서울강남점] 아나운서 특강 수업, 정말 즐거웠던 경험 | 임지혜 | 2012.03.29 | 1,732 |
| 150 | [서울강남점] 8주후기 | 수강생 | 2012.03.28 | 1,609 |
| 149 | [서울강남점] 3월 만원의 행복 면접이미지 특강 후기 | 배두기 | 2012.03.26 | 1,774 |
| 148 | [서울강남점]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 정나연 | 2012.03.21 | 1,844 |
| 147 | [서울강남점] 특강후기 | 김보현 | 2012.03.11 | 1,788 |
| 146 | [서울강남점] 보이스&스피치후기 입니다 | 김동일 | 2012.03.03 | 1,823 |
| 145 | [서울강남점] 너무나 재밌었던 방송 스피치 ^^ | 문현정 | 2012.03.02 | 2,101 |
| 144 | [서울강남점] 방송스피치 후기입니다 ^^ | 권혜민 | 2012.03.01 | 1,926 |
| 143 | [서울강남점] 숨겨진 DNA를 찾고 계신가요?(보이스&스피치 수강후기) | 유환민 | 2012.02.29 | 1,905 |
| 142 | [서울강남점] 보람찬 스피치 과정을 마쳤습니다. ^^ | 정지현 | 2012.02.28 | 1,848 |
| 141 | [서울강남점] 스피치후기 남겨요 | 박민연 | 2012.02.27 | 1,870 |
| 140 | [서울강남점] 스피치트레이닝 교육 후기 ~! 8주간의 여정~ | 정찬우 | 2012.02.22 | 1,783 |
| 139 | [서울강남점] 오늘 수업 마치고 후기남깁니다. | 김아영 | 2012.02.21 | 2,858 |
| 138 | [서울강남점] 스피치트레이닝 후기 | 박지영 | 2012.02.20 | 1,792 |
| 137 | [서울강남점] ‘꿈을 이루기 위한 5단계’ 특강 후기 | 배두기 | 2012.02.18 | 1,783 |
| 136 | [서울강남점] 스피치 트레이닝&보이스 트레이닝(김,송,박강사님 감사드려요*^^*) | 이정신 | 2012.02.18 | 1,826 |
| 135 | [서울강남점] 후기 ~!!! | 김진수 | 2012.02.17 | 2,435 |
| 134 | [서울강남점] [스크롤 압박^^] 프리젠테이션, 스피치 수강 후기 (1:1) | 백상현 | 2012.02.02 | 2,0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