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 스피치 교육 만족도 & 생생한 리뷰 | 우지은 W스피치학원
커뮤니티
수강후기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소중한 교육 소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NO 제목 작성 작성일 조회
73 [서울강남점] 신선생님 감사합니다! ^^ 이윤주 2011.05.23 1,874
72 [서울강남점] 나를 업그레이드 시켜준 W스피치 Level-up!! 감사합니다 안경화 2011.05.02 1,760
71 [서울강남점] 보이스트레이닝~! 서혜민 2011.05.01 1,971
70 [서울강남점] 선생님, 감사합니다!!! 현경 2011.04.28 1,856
69 [서울강남점] 선생님, 잘 계신가요?ㅎㅎ 아령 2011.04.21 1,881
68 [서울강남점] 보이스 트레이닝 교육받은 김주홍입니다…^^ 김주홍 2011.04.18 1,867
67 [서울강남점] 박찬수 후기 감사 입니다. 박찬수 2011.04.13 1,800
66 [서울강남점] 드뎌 후기올려요!! 이소영 2011.04.05 2,054
65 [서울강남점] 12주 간의 대표님 직강 수업。 란란란 2011.03.31 2,091
64 [서울강남점] [발성발음특화반]맞춤형 코칭에 감동.. 김멘티 2011.03.31 3,931
63 [서울강남점] 우지은 대표님의 강의를 듣고(동국대학교) bmjluck 2011.03.25 2,147
62 [서울강남점] 목소리와 말하는 자신감을 갖게 해준 W스피치와 강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정윤혁 2011.03.18 2,179
61 [서울강남점] 스피치 + 보이스 교습받은 효민입니다 *^^* 성효민 2011.03.15 2,032
60 [서울강남점] 목소리는 아름답다. 배상미 2011.03.13 2,060
59 [서울강남점] 정말 즐거웠던 토요일 낮반! 김지은 2011.03.06 2,106
58 [서울강남점] 토요스피치 강사님! 감사합니다. 유창환 2011.03.06 2,105
57 [서울강남점] W, 이보다 더 좋을순 없다! 배성우 2011.03.03 1,974
56 [서울강남점] 2.19(토) 면접 대비 특강 후기~ 구수용 2011.02.19 2,047
55 [서울강남점] 보이스트레이닝 8주 후기입니다. 심정우 2011.01.29 2,894
54 [서울강남점] 스피치트레이닝 ~~~ 후기입니다 ^^ 정샛별 2011.01.26 2,085
53 [서울강남점] 보이스 트레이닝 후기 박미령 2011.01.21 2,611
52 [서울강남점] 보이스트레이닝 8주 후기 이선혜 2011.01.21 2,028
51 [서울강남점] 스피치수업입니다. 정현아 2010.12.29 1,807
50 [서울강남점] Speech Leadership + Voice Training 홍민정 2010.12.25 2,171
49 [서울강남점] 면접을 대비한 보이스 트레이닝 후기. 하성탁 2010.12.20 2,021
48 [서울강남점] 개인지도 수업 후기입니다. ^^ 감사드려요 나숙희 2010.12.07 2,313
47 [서울강남점] 면접개인지도 후기 입니다~ ^^ 백승윤 2010.12.06 2,034
46 [서울강남점] 11월 한달 간 교육후기입니다 김희준 2010.11.28 2,258
45 [서울강남점] 감사의글 입니다. 조영주 2010.11.26 2,488
44 [서울강남점] 오늘 강연 잘 들었습니다!! 윤현 2010.11.23 2,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