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면접 준비를 위해 다니기 시작했던 수업이었습니다.
저는 면접 이외에도 제가 말을 정리하고 말을 하는 것에 대해 정말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곳에서 대학 면접을 가기 위해 화법과 면접 준비를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해 오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오게 된 이곳에는 친절한 카운터 선생님이 반겨주시고 친절한 강사님께서 제가 면접을 하는데에 마음을 바로잡게 도와주시며 면접 준비를 정말 잘 도와주셨습니다.
예를 들어 면접을 할 때, 제가 간절히 하고싶어하는 바를 말하며 의지를 표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셨고 게다가 제가 조사를 하거나 답변을 하는 데에 부족했던 부분을 피드백 해주시어
현재, 저는 감 조차 잡히지 않던 면접 질문에 대한 대답을 지금은 원활하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면접을 보기에 적절한 태도와 화법을 배워 지금은 발음도 좋으며 편안하게 면접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현재 면접을 보기 전이지만 누구보다도 면접 준비가 잘되어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고 면접이라는 것이 시험과 공포의 순간이 아닌 제가 하고 싶은 것과 저의 생각을 말하는 즐거운 곳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했고 감사합니다. 강사님, 부디 만수무강 하시고 행복한 나날 보내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