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후기가 늦었네요~ㅠ
교육이 마침 끝나자 마자 바로 실전 PT를 하러 다니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요즘은 선생님께서 가르쳐 주신 기본부터 노하우까지 하나하나 현업에 적용시키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앞서 민주님~이 자세한 후기를 써줬기에 저는 강의를 듣기전과 들은 후로 나눠 간단히 적어보려 합니다.
사실 프레젠테이션 수업을 고르는데 있어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타학원에서 잠깐 일을 해 본 경험이 있는 터라 학원의 과장광고나 진정성 없는 모습에 실망을 많이 했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랜만에 수업을 고르는데 있어 조심스러움이 더 컸습니다.
“너무 이론적으로만 설명하지는 않을까?”
“실전연습을 해도 겉핥기로만 끝나면 어쩌지?”
그래서 여러 학원의 정보도 찾아봤고 직접 방문해 상담을 받으러 다녔습니다. 여러 개 학원 중 학원분위기도 좋았고 방문상담해주신 선생님의 자신감(?) 확신(?) 포스에 믿음이 생겨 등록을 했습니다.
결과를 말하자면, 등록하길 정말 잘했습니다!
선생님은 제가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면서 막막해 하고 있던 부분의 실타래를 풀어주셨습니다.
단순 이론설명을 하시기 보다는 현업에 적용할 수 있도록 코칭해주셨던 점이 가장 도움이 되었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애정을 갖고 필요한 부분을 잘 짚어 설명해 주시는 모습도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저도 학원을 통해 좋은 스승을 만난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그래서 매주 한번도 빠지지 않고 퇴근후에 달려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W스피치학원은 소수정예로 가족과 같은 분위기 속에서 차근차근 배워갈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W스피치학원의 다른 과정도 좋지만,
요즘 프레젠테이션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본인의 역량을 키우고 싶으신 분들은…
실력도 좋으시고 따뜻함이 매력이신 선생님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