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커뮤니티
수강후기
현채화 강사님께 잘배워서 합격했습니다!
  • 서보언
  • 2026.06.26
  • 105
강사님이 말씀해주신 웃음, 말빠르기가 교정이 잘된거 같아요 덕분에 하이닉스에 입사예정이라고 나와있네요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면접 공포증도 이겨낼 수 있었던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그냥 준비 안했던 싸피도 임기응변했더니 붙었네요 ㅎ.. 항상 감사하며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