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교육기관에서 강사활동을 하고있습니다. 수업이 많이지면 질수록 목이 상하는 일이 많았습니다.
하루6시간 수업을 하고 난 다음날은 수업을 하지 못할정도로 목이 많이 아팠습니다.
이책런 저런책 찾아보다가 우지은 선생님의 30일 목소리완성이란 책을 보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사실상 책을 보면서도 내가 잘 하고 있는지를 알수가 없으니 참 답답하더라구요.
그런던차에 w 스피치 학원을 알게되었습니다. 수도권에 살긴하지만 회사 끝나고 수업을 받으러 시간을 내가 간다는 것이 그리 쉬은 결정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힘을 내어 보았습니다.
정말 바뀌고 싶었으니까요.
첫날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하고난 후 그동안 궁금했던 것들이 풀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선생님은 수업만 했을 뿐인데 저는 마치 점쟁이가 점을 보듯 나의 목소리의 문제점을 하나하나 꼬집에 주는것에 정말 감탄을 했습니다.
1회차에 개인의 목소리 분석을 해주시는데 신뢰가 확 가더라구요. 8회차 수업이 짧게 느껴질 만큼 수업도 재미있고 기다려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더 있다면 사실상 더 하고싶은 수업입니다. 수업종료후 벌써2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너무바쁜 일정으로 메일도 열어볼 시간이 없었는데 마침 선생님께 안부차 보내주신 메일로 이렇게 짬을 내어 수강후기 올립니다.
선생님 잘 지도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보이스레벨2 신청하게되면 또 뵙겠습니다.
아 그리고 저의 목표는 올해 안해 두사람에게 목소리 좋다. 좀 바뀐것 같다 라는 말을 듣는것입니다. 이미 한사람한테는 들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