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목소리가 작은 편이고 낯을 많이 가려 원래 친하던 친구들하고만 이야기를 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친해지고 쉽게 이야기하는 것이 제게는 힘든 일일 정도로요.
직업 특성상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날텐데 그 때 마다 피할 수도 없고 저의 이런 모습을 바꾸고 싶어서
학원을 알아보던 중 W스피치 학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마침 상담을 해주신 선생님이 제가 인터넷에서 시간표를 보고 갔던 빛나쌤이셨고, 낯을 가리는 제가 편하게 이야기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마음을 편하게 해주셨습니다.
그렇게 저는 빛나쌤의 스피치 Level 1을 수강하게 됬고, 빛나 쌤 수업을 들으며 저도 선생님처럼 사람들 앞에서도 떨지 않고 말을 잘 하게 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많이했습니다.
친구들과 이야기할 때 종종 발음이 이상하다거나 그래서 이야기의 끝이 뭔데? 라는 이야기를 들었었습니다.
이 스피치 수업을 들으며 저에게 OSC기법으로 말하는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빛나쌤은 8주동안 꼼꼼하고 세심하게 피드백을 해주셨는데 주신 부분은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기위해 노력했습니다. 이런 피드백이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같이 수업을 들었던 수강생분들도 너무 좋았고, 다들 노력하는 모습 덕분에 저도 더 노력을 했던것 같습니다.
빛나쌤은 웃는 모습으로 항상 사람을 편하게 대해주셨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낯을 많이 가리는 저도
다음 수업시간이 기다려지고 매 수업마다 점차 달라지는 모습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아 다른 수업에도 관심이 있는데 그 수업도 시간이 맞는다면 빛나쌤의 수업을 듣고 싶습니다.
빛나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