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8월동안 혜진 선생님의 수업을 들었는데 사정 상 12월 말에야 수강후기를 쓰네요ㅎㅎㅎ
너무 늦었지만, 감사한 마음에 지금에라도 수강후기를 씁니다!
사실 저는 워낙 말하기에 자신감이 없는 편이어서 면접 준비를 시작하며 걱정이 많았습니다.
모의면접을 해도 질문 하나에 구구절절 아무 말만 늘어놓고 쩔쩔매는 제 모습을 보며 걱정이 되는 마음에 이 수업을 듣게 되었어요.
8차시 동안 기본적인 스피치 스킬 외에도, 어떤 식으로 답변해야하는지 틀도 잡아주시고 답변 내용 구상에도 도움을 많이 주셨어요.
그리고 매차시마다 면접 답변 영상을 촬영했었는데, 본인은 모르는 버릇들을 캐치해주시고 늘 구체적인 피드백 주셔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많은 기출문제들을 연습하면서 나에 대해 알아가고, 어떤 질문이 와도 답변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을 심어주신 게 가장 도움이 됐어요.
그리고 좋은 말씀들 많이 해주시고, 따뜻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정말 2시간 반이 훅 지나간다고 느껴질 정도로 재밌게 수업했던 것 같아요.
8차시 동안 열심히 저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신 선생님 덕분일까요?
면접 때도 떨지 않고 저를 잘 드러낼 수 있었고, 이번 입시에서 제가 받을 수 있는 가장 최고의 결과를 얻게 되었어요ㅎㅎ
학교 특성상 면접이 큰 비중을 차지하는 터라 고민이 많았는데,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게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