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회사소개
언론보도
헤럴드경제
  • W 스피치
  • 2016.12.08
  • 1,096

 

 

 

 

 

W스피치 면접학원, 비교과·면접전형 대비 컨설팅 진행 

 

지난 10월 치러진 고려대, 연세대 대입 면접은 논술고사와 같이 제시문을 주고 이해력, 분석력을 묻는 제시문 형태였다.

반면, 이화여대, 한양대는 지원동기, 인성, 학업계획 등을 확인하는 서류 확인형 면접이었던 만큼 학교 및 전형별 맞춤 대비가 중요하다.

이에 대입 면접 전문학원 W스피치커뮤니케이션(이하 W스피치)은 2017년 대입 면접을 위한 다양한 1:1 면접 컨설팅을 한다고 밝혔다.

 

지원자는 상담 신청 시 원하는 요일과 시간대에 무료로 면접 전문 강사진의 대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W스피치의 면접 특강과 1:1 무료 면접 컨설팅 신청은 학원 홈페이지 및 전화로도 문의 할 수 있다.

 

W스피치 대입 면접 컨설팅에서는 다년간 축적한 대학별 면접 기출 문제, 전공별 모범 답변 사례 등 실질적으로 지원자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한다.

또한 스피치 전문 강사와 실전대비 모의면접을 통해 시각적인 언어, 음성, 답변 구성에 대한 밀착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수시전형에서 학생부 전형이 대세였음에 따라 면접이 당락의 변수로 작용했다.” 며 “주요 대학들이 공정성을 높이고

학생의 개별 역량에 초점을 맞추고자 정시전형에서도 학교별, 전공별 특성을 반영한 면접을 하는 만큼 맞춤형 대비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학생부 중심 전형 중 비교과 등 서류평가가 반영되는 전형에서는 교과 등급이 우수해도 비교과 성적 및 면접점수가 저조하다면 불합격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최경침 기자 / edwin@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