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회사소개
언론보도
아시아 뉴스통신
  • W 스피치
  • 2016.02.01
  • 1,329

 

(사진제공=W스피치학원)


목소리가 연봉을 결정한다고? 스피치학원에서 교육 받는 컨설턴트들!

W스피치 전문 교육팀장이 고승현 아시아신탁 신탁사업본부 부장에게 강의 시 필요한 제스처와 화법을 지도해 주고 있다.

전업주부에서 공인중개사로 재취업에 성공한 A 씨. 하지만 상담에 나서는 족족 고객을 돌려보내기 일쑤였다.
다소 공격적으로 들리는 강한 사투리와 부정확한 발음 때문.
A 씨는 “늦은 나이에 어렵게 공부해서 새로운 직장을 찾았는데 내 길이 아닌 것만 같아 속상했다”며 당시의 힘든 심정을 기억했다.
몇 달 뒤 A씨는 동료의 추천으로 스피치 학원을 찾았다. 8주에 걸친 표준어집중훈련 끝에 한층 부드러운 억양과
신뢰감 있는 목소리를 갖게 된 그녀는 “목소리뿐 아니라 이미지 자체가 달라졌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고객을 대하는데 자신감이 생겼고 계약성사율 또한 높아졌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모 보험사에서 보험설계사로 일하고 있는 B 씨 역시 음성교정과 스피치 실력 향상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큰 덩치와 달리 작은 목소리와 웅얼거리는 발음으로 시종일관 자신감 없는 모습이었던 그는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지난해 스피치학원을 방문했고, 담당 강사와 상담 뒤 망설임 없이 수강을 결정했다.
“평생 바뀌지 않을 것 같았던 목소리가 놀라울 정도로 크고 자신감 있게 바뀌었다.
이후 보험 상담은 물론 직장 내 발표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며 목소리의 중요성을 몸소 깨달았다”는 A씨는
대화집중연습반부터 비즈니스스피치까지 약 5가지의 과정을 연달아 수강하며 자기 계발에 힘쓰고 있다.

성과와 비례해 보수 또한 높아지는 컨설팅시장 때문에 이른바 ‘몸값’을 올리기 위해 스피치 학원을 찾는 각 분야 컨설턴트들의 발길이 부쩍 늘고 있다.
높아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보다 세련된 언변과 이미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체감하고 있기 때문이다.
전​문교육의 필요성은 알지만 당장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하다면 관련 교육기관을 방문해 강사와 상담을 해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대표적인 스피치교육기관인 W스피치 커뮤니케이션 (이하 W스피치학원)의 경우 목소리의 크기나 부정확한 발음을 교정할 수 있는
‘보이스트레이닝’ 과정부터 논리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말하기를 위한 ‘스피치트레이닝 기초·발전·완성’ 과정이 운영되고 있다.
이외에도 대화를 하는 데 있어 문제를 느끼고 있다면 ‘대화집중연습반’을,
전문적인 비즈니스 매너와 화법을 익히고 싶다면 ‘비즈니스 스피치’반을 수강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W스피치학원 우지은 대표는 “상대방을 설득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첫 만남부터 호감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감 있는 목소리와 여유 있는 태도, 그리고 소통하는 대화법이 곧 여러분의 업무능력이자 최고의 경쟁력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한다.

W스피치학원의 모든 교육과정은 매달 정기 개강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W스피치학원 대표번호(1644-0208) 또는 홈페이지(www.wspeec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판교, 분당, 용인, 수원, 한남, 양재, 잠실, 신사, 압구정, 반포, 역삼, 논현동에서는 강남스피치학원인 W스피치 강남점이 이동하기 편리하고,
여의도와 종로, 시청, 일산, 목동, 합정,  신촌, 홍대에서는 종로스피치학원 W스피치 시청점을 추천한다.
또한 울산과 창원, 거제, 김해, 통영, 대구에서는 부산스피치학원 W스피치 부산 센텀점에서 교육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