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스피치 강사진의 외부강의 진행 모습입니다. 교육생이 만족하는 최상의 강의를 위해 열정과 정성을 다합니다.
발표 역량 강화를 위한 비즈니스 스피치·PT교육 SPC그룹 임직원분들 대상 "비즈니스 스피치·PT"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발표 역량 강화를 목표로, 발표 불안의 원리와 개선법 및 논리적으로 말하는 법에 대한이론 강의와 실습을 병행하였습니다. 먼저 스피치에서 가장 중요한 신뢰감 있는 보이스 연출법을 알아보았으며, 이후 스피치 로직과 함께 보고와 회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고 기법에 대해 배웠습니다.마지막으로는 PT 발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피치 전략과 PT 노하우에 대해서도 다뤄졌습니다.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Before & After 영상을 통해 자신의 스피치를 처음으로 마주하고교육 후 개선된 점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있었는데요.자기 계발 및 역량 강화를 위해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교육생분들 모두 멋지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실전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스피치 기법을 체득하는실습 위주의 맞춤 교육! W스피치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5.16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위한 공감 대화 교육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교육은 남도학숙 동작관에서 진행된 "공감 대화" 교육입니다!작년 10월에 "스피치" 주제로 수업을 한차례 진행했었는데요,올해 5월에는 다른 주제로 후속 강의를 요청해 주셨습니다 ^^ 교육생분들은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대화를 하는 데 관심이 있는 대학생분들이셨는데요.아무래도 대학교에 다니면서 처음 겪어보는 여러 사회적인 상황을 마주하게 되는데요,이때 십분 활용할 수 있는, 어색한 순간을 화기애애하게 바꾸는 스몰토크 스킬과갈등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감 대화법에 대해 다뤄보았습니다!한 교육생분이 "나의 소통방식을 분석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다"라는 수강 후기를 남겨주셨는데요.이번 교육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기를 기회가 되었길 바랍니다:)앞으로의 멋진 대학 생활을 W스피치가 응원하겠습니다!대화가 어색하고 어렵다면, "공감 대화" 커리큘럼을 통해 변화해보세요.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5.14소통 역량 강화를 위한 CS·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교육은 ㈜굿텔레콤에서 진행된 "CS·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교육입니다. 교육생 분들은 업무적으로는 고객 상담 및 응대를 많이 하셔서 관련하여 성과를 향상하길 희망하셨고,사내 커뮤니케이션 및 비즈니스 스피치 역량 강화 또한 희망하셨는데요!이를 위해 CS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각각 2회씩 총 4회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1회차와 2회차에서는 CS마인드 정립부터 전화 상담에 적합한 보이스 톤앤매너및 설득 세일즈 기법과 컴플레인 고객 응대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3회차에서는 활기차고 긍정적인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직장 내 대화법,공감 커뮤니케이션 및 갈등 상황에 대처하는 여러 대화법에 대해 다뤘으며,마지막 4회차는 신뢰감을 주는 비즈니스맨의 이미지·보이스 연출법과 함께발표나 보고 시 사용 가능한 비즈니스 스피치 로직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다회차 교육임에도 1회차부터 마지막 회차까지 열심히 참여해주신 교육생 분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과 동료 간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원활해지는 계기가 되셨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5.11品言, 리더의 품격을 높이는 스피치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교육생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CEO 스피치" 교육 소개드립니다. 이번 CEO 스피치 교육은 부드럽고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를 만들기 위한 "보이스 연출법"과스피치의 핵심인 "퍼블릭 스피치 구성법", 마지막으로 여러 "공식 석상 상황별 화법"이 다뤄졌습니다. 특히, 공식 석상 상황별 화법 시간에는,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한 인상적인 PER 자기소개법과여러 상황 별 인사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추가로 CEO분들이라면 매년 마주하시는 축사, 비전 발표, 신년사 등의 훈련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퇴근 시간 이후 늦은 저녁 시간에 참석해주셨음에도 높은 참여도와 열정으로 빛나는 교육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좋은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한마디 말로 리더로써 직원들과 고객들의 마음에 울림을 주고 싶다면,W스피치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5.10친절과 호감을 전하는 CS 교육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삼성생명 퇴직연금고객센터 CS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교육생 분들은 주로 전화 상담을 통해 고객분들을 만나고 계셨는데요,CS 마인드 정립과 함께 전화 상담 시 신뢰와 호감을 전할 수 있는 보이스 연출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고객과 라포를 형성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 수 있는 대화법과고객과 우호적인 상담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고객이 관심을 가지고 상담에 응하도록유도하는 대화법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질문 기법에 대해서도 배웠습니다.마지막 실전 연습까지 교육에 열정을 가지고 참여해주신 교육생 분들의 미래와 업무에서의 성과를 응원하겠습니다^^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5.09면접 합격의 첫걸음, 자신감 있는 스피치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교육은 (사)한국음악협회의 "면접 스피치" 교육입니다. 3-4분 정도 길이의 인터뷰를 준비하시는 교육생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의 중점은,바로 짧은 시간 내 본인의 장점을 돋보일 수 있게 말하는 방법이었는데요. 보이스와 이미지 연출법, 짜임새 있는 답변 작성 팁, 면접 유형별 답변 구성 전략에대한 이론과 실습 코칭을 진행하였으며 이후 모의 면접 및 피드백 시간도 가졌습니다. 교육생 분들의 후기를 살펴보자면, 일대다 교육임에도 불구하고 개별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으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면접에서 효과적으로 자신을 어필하는 방법을 배우는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5.08신뢰와 호감을 전하는 보이스 트레이닝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CJ 제일제당 신뢰와 호감을 전하는 보이스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상대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이미지의 첫 단추, 보이스 트레이닝을 진행하였습니다.명확한 발음 구사, 전달력을 높이는 강조법, 변화된 목소리를 스피치에 적용해 보실 수 있는 실습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처음 경험해 보는 교육내용에 교육생분들께서 정말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실제 업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해 보실 수 있는 교육인 만큼, 긍정적인 후기를 전달해 주셨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신뢰감과 호감을 줄 수 있는이미지가 강화가 될 수 있는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5.07상대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비즈니스 매너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KS 신용 정보 비즈니스 매너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상대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비즈니스 매너로, 직장 내 대화법, 공감 커뮤니케이션, 신뢰감 있는 비즈니즈 이미지&매너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실제 업무에 적용하실 수 있는 효율성 높은 코칭을 통해 교육생분들께서, 높은 참여도를 보여주셨습니다! 실제 업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해 보실 수 있는 비즈니스 매너 대화를 소재로 한 교육인 만큼, 높은 참여도와 비례하는 긍정적인 후기를 전달해 주셨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비즈니스 매너가 향상될 수 있는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5.06성과로 이어지는 세일즈 설득 스피치 교육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구찌코리아 CS 스피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성과로 이어지는 CS 스피치를 위한 마인드 세팅, 보이스 코칭, 설득스피치 스킬까지실제 업무에 적용하실 수 있는 효율성있는 코칭을 통해 교육생분들께서,높은 참여도를 보여주셨습니다! 특히, 고객을 설득하는 역량이 중요한 직무에 계시는 분들인 만큼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방법, 고객중심 화법과 채널별 응대기법까지 실무에 즉각 활용할 수 있어,좋은 교육이었다는 후기를 전달해 주셨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CS 스피치 강화가 될 수 있는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5.02성과로 이어지는 발표 전략, 프레젠테이션 스킬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리서치앤리서치 프레젠테이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기업마케팅 시장분석, 수요예측과 같은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인 리서치앤리서치PT 역량 강화를 위한 스킬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기업의 특성상 발표. PT가 정말 많으신 교육생 분들께서PT 구성, 차별화된 발표 스킬, 신뢰감 있는 음성에대한 니즈로 강의를 희망하셨습니다. 실제 사용하시는 PT를 활용하여 교육생별 개별 코칭 및 원 포인트 코칭을 통해 자신감 있는 프레젠터가 되실 수 있도록 코칭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자신의 발표 장단점을 파악하여 활용하실 수 있는 시간으로 어떤 교육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PT 역량 강화가 될 수 있는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4.29세대공감 커뮤니케이션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삼성생명 세대공감 커뮤니케이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회사는 다양한 세대가 함께 어우러져서 생활하는 공간이기 때문에,어떻게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소통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공감. 커뮤니케이션’ 강의를 희망하셨습니다. 신뢰받는 동료가 되기 위한 직장 내 대화법과, 공감 커뮤니케이션, 갈등 상황에 대한 대처할 수 있는 대화 방법에 대한 이론과 실습 코칭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다양한 세대 간의 생각 차이, 직장 생활에서 꼭 필요한 ‘긍정의 대화법’을 배울 수 있는 시간으로 교육생분들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직장 내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가 될 수 있는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4.26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스피치 교육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은평구청 MC. 사회 스피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회의 또는 구민과 함께하는 행사에서 진행을 할 때,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된다고 하셨는데요.MC.사회 스피치를 잘 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활용할 수 있는 강의를 희망하셨습니다. 원활한 MC. 사회를 위해 내가 갖고 있는 강점을 파악하고, 목소리 톤 교정, 행사 스피치 훈련을 통해 실전 상황에 적용도를 높일 수 있는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사회.MC 교육을 처음 들으시는 교육생 분들도 계셨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실전에서 막막했었던 분들도 계셨는데요!교육생분들께서 실습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실제 행사 상황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이번 강의를 통해, 성과를 쑥쑥 올리는 유익한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4.25리더십을 발휘하는 비즈니스 스피치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한국석유공사 리더십 스피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리더십’ 강화에 있어, 목소리의 중요성을 모르고 계셨던 교육생분들이 많이 계셨는데요.실제 비즈니스에서 상대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목소리, 핵심만 간략하게 전달할 수 있는스피치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강의를 희망하셨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대내/외에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세련된 스피치스킬 과신뢰감 있는 음성으로 변화할 수 있는 보이스 코칭을 진행하였습니다. 설득력 있는 화법을 통해 리더로서의 역량을 강화를 위해 교육생분들께서 실습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셨고, 실전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들을 많이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해주셨습니다! 리더로서 스피치 역량 향상에 도움 되는 내용이라 그런지 참여 열의가 대단하셨습니다!W스피치와 함께 성과를 쑥쑥 올리는 유익한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4.24강의 전문성을 높이는 스피치 스킬 업 교육 오늘 소개드릴 기업교육은 "강의 기법" 교육입니다.강의는 어떻게 보면 스피치의 정점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교육생의 마음에 울림을 주고, 현장에서 함께 호흡하기 위해서는전문 분야 지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법, 스킬 등 도구가 필요합니다.또한 내용 전달을 위한 발성, 발음, 속도 조절 등 목소리 연출도 매우 중요합니다.따라서, 전달력 향상과 강의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보이스 트레이닝과 시각 언어 트레이닝을 진행하였습니다.교육의 설득력을 더하고, 교육생의 쉬운 이해와 몰입을 도와줄 내용 기획 팁 또한 살펴보았는데요. 활용도 높은 여러 화법과 강의 콘텐츠 구성법 등도 함께 다뤄졌습니다.강의력에 날개를 달아주고 싶다면, 더 효과적이고 재미있는 강의를 하고 싶다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4.12신뢰와 호감을 전하는 CS·고객 응대 교육 업무현장에서 주로 비대면 응대 상황이 많은 ㈜하나비젼씨스템즈 직원분들을 대상으로, CS 및 고객 응대 화법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비대면 고객응대는 정보가 제한되어 있어 직접 고객을 마주하여 표정과 제스처, 분위기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대면 응대보다 오히려 더 까다로울 수 있는데요. 특히 컴플레인 고객의 경우, 비대면 상황에서 부드럽게 대응하며 슬기롭게 해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따라, 이번 교육에서는 고객 만족으로 이어지는 CS 마인드를 정립하고, 비대면 상황에서 특히 효과적인 긍정 화법과 설득을 더하는 응대 전략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여는 스킬을 배워보았습니다. 또한, 업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내용의 전달력을 높이는 PREP기법과 불만고객 응대 4단계를 알아보고, 클레임 상담의 기본 법칙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W스피치와 함께 고객의 마음을 열어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