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스피치 강사진의 외부강의 진행 모습입니다. 교육생이 만족하는 최상의 강의를 위해 열정과 정성을 다합니다.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비즈니스 스피치 스킬 성공적인 사회생활을 위한 기본적인 비즈니스 스킬들을 체득화하여 업무에 활용함으로써 업무 효율을 높이고 조직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한기적기획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스피치뿐만 아니라 매너 스킬을 익혀 개인 이미지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며주도적인 시간 관리, 목표 관리 코칭을 더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교육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세미나 경력이 많으신 기적기획 대표님께서 커리큘럼 기획 단계부터 꼼꼼하게 살펴주시고 교육 배경과 특징을 잘 알려주시는 과정에서직원분들에 대한 애정이 느껴졌고, 필요로 하시는 내용으로 맞춤 구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답니다!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기적기획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3.01.25교감하는 소통·설득 스피치 리더가 되면 업무분장과 조직 간 원활한 협업 구축, 규칙을 전달하는 전반적인 상황에서 리더십과 설득력이 필요합니다!무조건적 지시에서 벗어나 부하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여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하게 만드는 능력이 리더의 역할인데요. 취업포털 잡코리아 설문조사에 의하면 300명 중 92%가 넘는 직장인이직장 내에서 커뮤니케이션이 힘들었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이에, 많은 기업에서 설득력 있는 스피치와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리더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스피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업 성장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위해W스피치가 함께하겠습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3.01.19실전면접 대비 One-Point 면접 프로그램 제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함께 취업 및 임용고시를 준비하는제주대 학생분들 대상 원 포인트 면접 레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취업·임용 면접일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라원내의 체계적인 교육을 제주도에서 받아보실 수 있도록화상 코칭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개별 일정을 잡고 코칭 니즈를 파악하여 준비하고학생분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만족 후기를 보내주고 계셔 뿌듯합니다. W스피치 면접 코칭은 답변을 구조화하는 방법과 더욱 풍부한 답변을 만들 수 있도록틀을 짜드리고 해결책을 명료하게 제시해 드립니다.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3.01.13친절과 호감을 전하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고객 접점이 많은 골프 클럽 직원분들 대상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호감을 줄 수 있는 이미지 형성과 말의 관계 요소에 대해 구체적으로 생각해 보고 부드러운 보이스 연출법과고객과 좋은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긍정적인 스트로크 형성 기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친절한 말을 하면 친절의 메아리가 돌아오는 것,고객 응대에 있어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이유입니다.품격 있는 고객 응대 W스피치와 함께 완성해 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3.01.04친절과 호감을 전하는 CS 교육 HDC랩스 CS팀 서비스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고객과 최초 접점에서 승부를 내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불과 15초입니다.이에 CS 마인드 정립과 고객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 첫인상과 음성, 컴플레인 고객 대처 방법에 대해 배우고 직접 시뮬레이션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고객은 99퍼센트의 친절이 아닌 1퍼센트의 불친절에 불만을 갖기 때문에작은 부분까지 관심을 갖고 적절한 질문으로 니즈를 파악한 후 빠르고 정확하게 대처할 필요가 있는데요. 하지만 클레임을 제기한 고객이 만족스러운 결과와 해결책을 얻었을 때는더욱더 충성 고객이 되는 만큼, 서비스는 매우 중요한 영역이랍니다. 마음에서 우러나는 친절과 호감을 전하는 CS,W스피치 기업교육과 함께 정립해 보세요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2.12.26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스피치 스킬 서울기술연구원 공학 박사님들 대상 스피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평소 연구 결과들을 시 공무원들께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발표 업무가 많으셔서탄탄한 스피치 전달 능력으로 연구 발표의 성과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스피치의 설득력을 높이기 위해서는청중이 핵심을 이해하고 내용을 쉽게 기억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이를 위해서는 청중 분석과 힘께 청중의 언어로 설명하는 것이 필요하고임팩트 있는 오프닝과 클로징을 갖추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순간까지 전문성을 놓치지 않도록질의응답에 대처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효과적인스피치 구조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연구 발표를 통하여 무엇을 설득해야 하는지 생각하고 훈련해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수업에 열심히 참여해 주신 박사님들께 감사합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2.12.21스피치 역량 강화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스킬 평소 강의, 제안 등 프레젠테이션 발표가 잦은 농촌지도직 공무원분들 대상 PT 스킬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슬라이드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일방적으로 전달하는 One-way 프레젠테이션이 아니라 핵심 내용을 선별하여 청중 맞춤형 스토리 흐름으로 전문가 다운 시각언어와 음성 기법을 적용하는 PT 스킬을 통해발표의 설득력과 완성도를 높여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청중과 충분한 눈 맞춤을 하고 있나요?청중과의 소통을 위해 적절한 호흡을 하고,대본 없이도 PT를 할 수 있나요? 전문가 다운 PT, W스피치 기업교육과 완성해 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2.12.20스피치 역량 및 직장 내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업 포스코건설에서 진행된 교육 현장입니다 ^^ 스피치·커뮤니케이션은 호감도와 진정성으로 상대의 신뢰를 구축 후,맏아들일 수 있는 열린 마음의 상태일 때 논리적으로 전달하는 것이무엇보다 중요한데요! 효과적으로 화자에 대한 신뢰와 청중에 대한 공감, 내용에 대한 설명을 하며핵심을 전달하는 스피치 요소와 내용의 몰입을 돕는 시각&청각 연출,원활한 소통을 위한 공감 커뮤니케이션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학습한 내용을 바로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실습으로 연결하였고교육생 분들께서 활기차게 잘 따라와 주셔서 훨씬 시너지를 내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내가 구사하는 말로 나의 품격을 높여보아요~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2.12.15부드럽게 전달하는 피드백 기법 요즘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들의 공통점으로 피드백 문화가 있습니다.선의에서 비롯되는 피드백일지라도 전달 과정에서 오해를 빚거나 불편한 경우들이 종종 있죠.잘못하면 솔직함을 핑계로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는 행동이 될 수도 있고요~ 이에 어린이 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도 어린이집 원장님들을 접하는 상황에서효과적으로 주파수를 맞추고 긍정의 비언어를 사용하며피드백을 부드러운 말로 전달할 수 있는 기법에 대해 익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관의 업무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상황에 대한 스피치를 알려드려배운 것을 바로 활용하러 가고 싶다는 말씀이 정말 기분이 좋네요 ^^ 열정 가득 마포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영양사님들 응원합니다!!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2.12.12몰입력 있는 도슨트 보이스 & 스피치 트레이닝 서울 중심부의 랜드마크가 된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세계적인 건축가 자하 하디드의 건축물인데요.세계 최대 규모의 3차원 비정형 건축물이라 건축가들과 관광객들이 건축물을 보기 위해 서울 DDP를 찾는다고 합니다.이에, DDP 건축투어를 소개해 주시는 도슨트 분들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스피치 교육이 진행되었어요 :)이론 수업을 통해 도슨트의 이미지메이킹, 보이스/스피치 트레이닝 기본기를 잡은 후직접 건축물을 투어하며 배운 내용을 적용하는 실습으로 마무리해 보았답니다! W스피치 도슨트 스피치 트레이닝을 통해도슨트 분들의 스피치 역량과 함께 투어 참여자들의 만족도도 높아지길 바랍니다.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2.12.08신뢰와 호감을 전하는 보이스 트레이닝 고객센터는 고객을 맞이하는 첫 번째 창구이며 상담 응대의 신속성, 친절성, 적극성, 전문성 등의 측면에서 기업 및 브랜드의 이미지가 구축되는 중요한 직무이죠~! 고객 이탈을 방지하는 역할뿐만 아니라 기업의 충성도 증진은 물론 판매에도 기여를 할 수 있는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는 고객센터에서보이스의 역할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우리 회사의 스크립트와 매뉴얼을 활용하여 훈련하는W스피치 보이스 기업교육을 통해직원의 내재된 역량과 기업 이미지를 증진 시켜 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2.12.06신뢰와 호감을 전하는 스피치 트레이닝 삼육대 입학처 입학 사정관 분들 대상 스피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대외적으로 교사, 학생, 학부모를 만났을 때모집요강 내용을 쉽고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필요하므로 대중 앞에서 적절한 목소리와 제스처, 화법을 활용해 스피치 전문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 장표를 연결하는 어구 활용, 포인터를 누르는 타이밍, 내용 숙지를 실제 사용 입학설명회 자료를 이용하여 훈련하여바로 업무에 접목할 수 있는 실용성 있는 교육이 되었답니다. 개개인의 장점을 살리는 스피치 교육!생각을 확장하고, 조리 있게 말하는 지속적인 훈련으로스피치의 확실한 행복을 맛보세요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2.12.02고객의 결정을 이끌어내는 공감 설득 커뮤니케이션 공인중개사분들 대상 커뮤니케이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부동산 시장은 규모가 크다 보니 현장에서 빠르고 쉽게 결정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기에고객의 마음을 읽고 결정까지 잘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돕는 대화기법, 상담기법에 대한 코칭이 진행되었습니다. 행동의 심리학에서는 눈빛, 제스처, 태도 등 몸으로 보여주는 비언어를 보면상대방의 생각을 읽어낼 수 있습니다.상대방의 메시지를 관찰하고 관리하여 마음을 열게 만들고 적절한 질문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것부터 부동산, 계약, 매매, 대출 등 전문가로서 알고 있는 것을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설명 언어를 잘 사용하며 행동을 촉구하는 스피치 심화 스킬까지 체계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공감 설득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성과 향상, W스피치 기업교육과 함께 해보세요!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2.12.01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미디어 스피치 트레이닝 한국국방연구원 연구원분들 대상 미디어 스피치 트레이닝이 진행되었습니다.평소 잦은 언론 인터뷰와 세미나 토론에 대비해 핵심을 효과적으로 전하며 설득력을 더할 수 있도록전문성 있는 방송 화법과 호감 가는 표정과 제스처, 목소리 연출법을 훈련했습니다.소수정예로 다 회차 진행하여 실습과 더불어 개별 맞춤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효율적인 교육이 진행되었답니다. W스피치 기업 출강은 희망하시는 주제, 시간, 장소에 맞춰가장 효과적인 교육을 제안 드립니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 있는 스피치! W스피치 기업교육과 함께 완성해 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2.11.24긍정적 소통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예당 인테리어에서 커뮤니케이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 고객 간, 직원 간 커뮤니케이션이 잦은 업무 상황에서 상황과 주제에 맞는 매력적인 대화 스킬을 익히는 것은 중요한데요. 경청·공감·맞장구 등 긍정적 소통 기술로 대화의 품격을 높여 개인의 호감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설득력을 더해 업무 성과까지 높일 수 있는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하였답니다! 또한 직장에서 상사, 고객 등 다른 사람의 감정은 매번 파악하면서나의 감정은 돌아보지 않는 현실에서 벗어나올바른 감정 표현으로 오해를 이해로 전환하는 솔루션을 통해나의 자존감, 자신감도 챙겨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2.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