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스피치 강사진의 외부강의 진행 모습입니다. 교육생이 만족하는 최상의 강의를 위해 열정과 정성을 다합니다.
성과로 이어지는 세일즈 설득 스피치 교육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구찌코리아 CS 스피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성과로 이어지는 CS 스피치를 위한 마인드 세팅, 보이스 코칭, 설득스피치 스킬까지실제 업무에 적용하실 수 있는 효율성있는 코칭을 통해 교육생분들께서,높은 참여도를 보여주셨습니다! 특히, 고객을 설득하는 역량이 중요한 직무에 계시는 분들인 만큼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방법, 고객중심 화법과 채널별 응대기법까지 실무에 즉각 활용할 수 있어,좋은 교육이었다는 후기를 전달해 주셨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CS 스피치 강화가 될 수 있는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5.02성과로 이어지는 발표 전략, 프레젠테이션 스킬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리서치앤리서치 프레젠테이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기업마케팅 시장분석, 수요예측과 같은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인 리서치앤리서치PT 역량 강화를 위한 스킬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기업의 특성상 발표. PT가 정말 많으신 교육생 분들께서PT 구성, 차별화된 발표 스킬, 신뢰감 있는 음성에대한 니즈로 강의를 희망하셨습니다. 실제 사용하시는 PT를 활용하여 교육생별 개별 코칭 및 원 포인트 코칭을 통해 자신감 있는 프레젠터가 되실 수 있도록 코칭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자신의 발표 장단점을 파악하여 활용하실 수 있는 시간으로 어떤 교육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PT 역량 강화가 될 수 있는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4.29세대공감 커뮤니케이션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삼성생명 세대공감 커뮤니케이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회사는 다양한 세대가 함께 어우러져서 생활하는 공간이기 때문에,어떻게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소통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공감. 커뮤니케이션’ 강의를 희망하셨습니다. 신뢰받는 동료가 되기 위한 직장 내 대화법과, 공감 커뮤니케이션, 갈등 상황에 대한 대처할 수 있는 대화 방법에 대한 이론과 실습 코칭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다양한 세대 간의 생각 차이, 직장 생활에서 꼭 필요한 ‘긍정의 대화법’을 배울 수 있는 시간으로 교육생분들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직장 내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가 될 수 있는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4.26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스피치 교육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은평구청 MC. 사회 스피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회의 또는 구민과 함께하는 행사에서 진행을 할 때,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된다고 하셨는데요.MC.사회 스피치를 잘 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활용할 수 있는 강의를 희망하셨습니다. 원활한 MC. 사회를 위해 내가 갖고 있는 강점을 파악하고, 목소리 톤 교정, 행사 스피치 훈련을 통해 실전 상황에 적용도를 높일 수 있는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사회.MC 교육을 처음 들으시는 교육생 분들도 계셨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실전에서 막막했었던 분들도 계셨는데요!교육생분들께서 실습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실제 행사 상황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이번 강의를 통해, 성과를 쑥쑥 올리는 유익한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4.25리더십을 발휘하는 비즈니스 스피치 안녕하세요 기업체 출강 대표 교육기관 우지은 W스피치 학원(이하 W스피치)입니다. 한국석유공사 리더십 스피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리더십’ 강화에 있어, 목소리의 중요성을 모르고 계셨던 교육생분들이 많이 계셨는데요.실제 비즈니스에서 상대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목소리, 핵심만 간략하게 전달할 수 있는스피치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강의를 희망하셨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대내/외에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세련된 스피치스킬 과신뢰감 있는 음성으로 변화할 수 있는 보이스 코칭을 진행하였습니다. 설득력 있는 화법을 통해 리더로서의 역량을 강화를 위해 교육생분들께서 실습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셨고, 실전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들을 많이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해주셨습니다! 리더로서 스피치 역량 향상에 도움 되는 내용이라 그런지 참여 열의가 대단하셨습니다!W스피치와 함께 성과를 쑥쑥 올리는 유익한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4.24강의 전문성을 높이는 스피치 스킬 업 교육 오늘 소개드릴 기업교육은 "강의 기법" 교육입니다.강의는 어떻게 보면 스피치의 정점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교육생의 마음에 울림을 주고, 현장에서 함께 호흡하기 위해서는전문 분야 지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법, 스킬 등 도구가 필요합니다.또한 내용 전달을 위한 발성, 발음, 속도 조절 등 목소리 연출도 매우 중요합니다.따라서, 전달력 향상과 강의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보이스 트레이닝과 시각 언어 트레이닝을 진행하였습니다.교육의 설득력을 더하고, 교육생의 쉬운 이해와 몰입을 도와줄 내용 기획 팁 또한 살펴보았는데요. 활용도 높은 여러 화법과 강의 콘텐츠 구성법 등도 함께 다뤄졌습니다.강의력에 날개를 달아주고 싶다면, 더 효과적이고 재미있는 강의를 하고 싶다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4.12신뢰와 호감을 전하는 CS·고객 응대 교육 업무현장에서 주로 비대면 응대 상황이 많은 ㈜하나비젼씨스템즈 직원분들을 대상으로, CS 및 고객 응대 화법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비대면 고객응대는 정보가 제한되어 있어 직접 고객을 마주하여 표정과 제스처, 분위기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대면 응대보다 오히려 더 까다로울 수 있는데요. 특히 컴플레인 고객의 경우, 비대면 상황에서 부드럽게 대응하며 슬기롭게 해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따라, 이번 교육에서는 고객 만족으로 이어지는 CS 마인드를 정립하고, 비대면 상황에서 특히 효과적인 긍정 화법과 설득을 더하는 응대 전략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여는 스킬을 배워보았습니다. 또한, 업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내용의 전달력을 높이는 PREP기법과 불만고객 응대 4단계를 알아보고, 클레임 상담의 기본 법칙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W스피치와 함께 고객의 마음을 열어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4.09 성과로 이어지는 세일즈 설득 스피치 오늘 소개해드릴 기업출강은 영업에 날개를 달아주는"세일즈 설득 스피치" 교육 입니다! 인테리어 회사 대표님들을 대상으로 설득 커뮤니케이션 기법과성과로 이어지는 세일즈 전략에 관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까다로운 상대를 사로잡는 고객중심화법, 설득력 있는 상품 설명 스피치,상대방의 잠재의식을 조정하는 가정 대화법 등등 여러 기법이 다뤄졌는데요.세일즈 전략도 중요하지만, 고객을 마주할 때 고객이 가장 먼저보고 평가하게 되는 것은 담당자의 이미지와 목소리이기도 합니다. 이를 위해 보너스로 설득력을 더하는 신뢰감 있는 보이스 연출을 위한발성, 호흡 트레이닝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설득 스피치 기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문의 주세요!신뢰감 있는 목소리도 함께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4.05업무 자신감을 높이는 보이스·스피치 트레이닝 고객과 동료에게 신뢰감을 주는 목소리로, 조리 있게 핵심을 말로 전달하는 것.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서 가장 필요한 기본 역량이 아닐까요?오늘은 프로 일잘러로 거듭나는 보이스·스피치 트레이닝을 소개드립니다. 교육생분들을 대상으로 당당하고 신뢰감있는 목소리 연출법,논리적 스피치 구성법 및 의견 제시에 설득력을 더하는 기법과비즈니스 상황에 바로 활용 가능한 보고법 트레이닝이 진행되었습니다. 마지막 3회차 강의에서는, 특히 신입사원 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메일/메신저 소통법과 여러 비즈니스 대화법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기업 맞춤 교육, W스피치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3.12긍정 리더십·소통 교육 성장은 현재 자기의 모습을 마주하며 긍정하고, 약점보다는 강점에 집중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조직의 측면에서는 직원들이 원활한 소통을 통해자유롭게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분위기를 형성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건강한 소통법을 익혀 업무 현장에서 활용한다면,조직의 활성화, 더 나아가 개인과 조직의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깔끔하고 효율적인 보고 방법, 갈등 상황에 대처하는 대화법을 통해모두 창조적이고 발전적인 새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W스피치가 함께 하겠습니다^^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2.08업무 자신감을 높이는 보이스 트레이닝 서울대 대학행정교육원 직원분들 대상 보이스 트레이닝을 진행하였습니다. 비즈니스에서 신뢰감 있는 목소리는 왜 중요할까요?대화, 스피치, PT 시 좋은 목소리로 말하는 것은자신감과 연결되어 효과적인 소통은 물론 업무 성과까지 높아질 수 있습니다. W스피치 보이스트레이닝으로 건강한 자기 목소리를 찾는 방법을 습득하고바로 적용할 수 있는 보이스 기법을 체득하는 실전 위주의 보이스 교육을 경험해 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1.13업무 성과 향상 비즈니스 스피치 심화 교육 정기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롯데워터파크 교육 현장입니다!지금까지 강의기법· CS 고객 응대· 도슨트 스피치 등 다양한 스피치 교육을 진행해오셨고이번에는 업무 성과를 향상시키며 리더십을 강화할 수 있는비즈니스 스피치 심화 교육을 준비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업무 현장에서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는상대방의 아이디어를 개선할 수 있는 건설적인 피드백을 더해줄 수 있을 때, 비판도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하는데요. 직장 내 커뮤니케이션을 발전시킬 수 있는 리더의 역할과효과적인 피드백, 설득 보고/회의 기법을 구체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교육도 즐겁게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또다시 재밌고 유익한 스피치 교육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4.01.12상대를 내편으로 만드는 설득 커뮤니케이션 살아가면서 우리는 타인을 설득해야 하는 일을 종종 마주합니다.특히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맡고 있다면, 팀원들이 목표나 방향성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설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부산지역본부 스피치 교육에서는상대방의 마음을 여는 효과적인 설득을 할 수 있는여러 가지 스킬과 전략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구체적인 설득 팁과 강사님의 열정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던 교육이었는데요.언어적 & 비언어적 설득 능력 향상을 통해 고객과 직원의 업무 만족도를 높여업무 효율을 높이고, 즐겁고 창의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싶다면W스피치의 설득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추천해 드립니다.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3.12.27CS 업무 전문성 강화를 위한 보이스·스피치 스킬 상담 직원분들 대상 CS 보이스·스피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실제 응대 녹음본을 모니터링하며 고객 및 CS 전문 강사의 시점에서 <보이스와 설득력, 전달력>을 점검하고 고객 응대 시 주의사항과 함께고객 응대의 완성도를 높이는 스킬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상담은 일방향적 나열이 아닌 양방향적 공감과 이해의 반응 표현이 필요합니다.고객 분석과 함께 사전에 예상 질문 리스트를 작성하여 철저히 준비한다면수준 높은 고객 응대를 이룰 수 있습니다. 고객 응대 시 어려웠던 상황이 있으시다면, 고질적인 CS 문제를 개선하고 싶으시다면,W스피치와 함께 명쾌한 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3.12.21강의 역량 강화 보이스·스피치 트레이닝 서울여대 교직원분들 대상 보이스·스피치 트레이닝이 진행되었습니다! 분야 관련 전문가임에도 만족스러운 강의를 진행하지 못했다면그 원인은 무엇일까요? 교수자의 보이스와 스피치를 점검해 보고, 발전시킬 필요가 있습니다.교수자의 발성, 발음, 속도, 화법은 교육 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는 힘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직업 특성상 목 사용이 많기 때문에 목을 보호할 수 있는올바른 발성법이 필요하기도 하고요. 현장 강의/ 온라인 실시간 강의/ 녹화강의 등강의 유형과 학습자의 유형에 따라 효과적인 강의를 구성하는 노하우를 W 스피치가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의전화 1644-0208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
2023.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