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력 강화! 반론대응 실전 트레이닝
농협중앙회 소속 손해보험 담당자님들을 대상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교육은 고객과의 소통에서 꼭 필요한 명확하고 간결한 메시지 전달,
신뢰를 주음 음성과 태도, 그리고 상대를 설득하는 대화법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긍정문을 활용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대안을 제시하고, 신뢰를 유도하는
방법을 통해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실습이 진행되었는데요.
고객의 부담을 낮추고 참여를 유도하는 전문 상담 기법이
교육생분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실제 상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형 교육으로
변화되는 화법과 태도는 교육생 분들의 직무 자신감 또한 높일 수 있습니다.
실질적인 변화를 위한 교육은 W스피치와 함께 진행해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