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직원/외부고객 간 공감·설득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상황에서 불통으로 인한 갈등 사례,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일상의 언어와 일의 언어는 차이가 있죠.
말의 내용보다 청각, 시각과 같은 비언어 요소를 통해 더 많은 것들이 전달되기도 합니다.
나의 대화 방식을 체크해 보고 대화 목적과 대상에 따른
매력적인 공감·설득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배우며
업무 미팅 상황을 바탕으로 실습해 보았습니다 ^^
상대가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W스피치 기업교육과 함께해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