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법
국민건강보험공단 커뮤니케이션 기업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CS마인드를 정립하고 공감/설득 화법을 통해 실전 대응 능력을 키워보았는데요.
서비스 마인드는 연기하듯 갑자기 생기지 않지요.
고객을 생각하는 마인드와 화법을 습관화하여 나의 성품을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수사례를 찾아보고 나만의(우리 회사만의) 노하우를 만들고
업무의 우선순위와 중요도, 업무 철학을 만들어 나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실전 사례를 활용하여 우리 회사에 바로 접목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어
더욱 교육생분들의 집중도·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국민들의 건강보험제도에 대해 소통하는 통로가 되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직원분들께서
역량 개발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를 해주시니 더욱 감사한 마음이 들었답니다 ^^
다음에 또 만나요~~!!
문의전화 1644-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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