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출강의뢰
기업강의 사진
[기업체] HDC랩스
  • W스피치
  • 2022.12.26
  • 384

 

친절과 호감을 전하는 CS 교육

 

HDC랩스 CS팀 서비스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고객과 최초 접점에서 승부를 내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불과 15초입니다.

이에 CS 마인드 정립과 고객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 첫인상과 음성, 

컴플레인 고객 대처 방법에 대해 배우고 직접 시뮬레이션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고객은 99퍼센트의 친절이 아닌 1퍼센트의 불친절에 불만을 갖기 때문에

작은 부분까지 관심을 갖고 적절한 질문으로 니즈를 파악한 후 

빠르고 정확하게 대처할 필요가 있는데요.

 

하지만 클레임을 제기한 고객이 만족스러운 결과와 해결책을 얻었을 때는

더욱더 충성 고객이 되는 만큼, 서비스는 매우 중요한 영역이랍니다.

 

마음에서 우러나는 친절과 호감을 전하는 CS,

W스피치 기업교육과 함께 정립해 보세요 :)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