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주파수를 맞추는 매력적인 커뮤니케이션
정기적으로 커뮤니케이션 교육을 진행하고 계시는 차홍 아카데미 교육 현장입니다 ^^
서비스의 중요성이 확대되며, 서비스는 업장의 가장 큰 차별화 요소가 되고 있는데요.
고객이 느끼는 좋은 경험과 가치가 곧 만족도가 되기 때문에
좋은 경험과 가치를 만드는 직원들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은 아주 중요합니다.
상대방이 보이는 스트로크를 관찰하고, 상대방의 스타일을 파악하여
이해하고 공감하며 대화를 이끌어 나간다면
설득이 필요한 순간 그 신뢰감을 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 회사만의 강점을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교육
W스피치 기업교육과 함께 만들어보세요 ^^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