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출강의뢰
기업강의 사진
[기업체] 클럽모우CC
  • W스피치
  • 2022.02.05
  • 596

 

친절과 호감을 전하는 서비스 관계 기술

 

신규 오픈한 클럽모우 CC 캐디분들 서비스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나의 가치를 높이는 서비스 마인드 정립

-호감을 주는 관계 기술 화법

-부드러운 말투를 위한 음성 트레이닝으로 교육이 구성되었는데요!

 

서비스와 고객의 개념을 이해하며

클럽모우의 서비스 접점에 있는 나(캐디)의 역할을 생각했을 때

어떤 마음가짐과 행동, 매너가 필요한지 깨닫고

다양한 관계 기술 요소를 통해 관계의 주도권을 갖고

고객과 라포 형성, 타이밍에 맞는 칭찬 방법, 불만고객을 응대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넓은 그린에서 전달력 높은 목소리가 필요하기에

신뢰감·자신감·전문성을 전달할 수 있는 보이스 트레이닝까지 진행되었습니다.

 

W스피치커뮤니케이션은 각 기관 맞춤형 교안과

실전에 응용 가능한 유용한 콘텐츠로 교육을 진행합니다.

고객만족도 1위 기업교육 W스피치커뮤니케이션과 함께 완성해 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