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과 호감을 전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한양 주택영업본부 대상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건설사 소장님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상황이 많은 만큼
호감을 주는 비즈니스 매너와 원활한 소통을 위한
공감·관계 커뮤니케이션에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직원 개개인의 이미지, 나아가 기업의 이미지를 위해
이런 중요한 부분까지 관리하는 기업이
과연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월에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교육을 진행했는데
만족스러워해 주시고, 이렇게 인연이 이어져 기쁩니다.
앞으로도 수준 높은 맞춤 교육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