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과 호감을 전하는 CS 서비스 교육
고속철도 객실승무원 대상 서비스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요즘 고객들은 구매 결정 시 제품의 편익만을 고려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이 제공하는 '총체적 경험'을 선택기준으로 합니다.
그리고 기존 고객의 만족은 신규 고객을 낳지요.
고객 경험을 통해, 고객 구매 의사 결정에 영향을 주기 위한
CS마인드 정립, 보이스·이미지 트레이닝, 설득력 있는 응대전략을
SR 고객접점을 고려하여 즉시 적용할 수 있도록 알아보았습니다.
우리 기업만을 위한 맞춤 교안으로 진행하는 기업교육
W스피치와 함께하세요.
문의전화 1644-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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