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과 신뢰를 전하는 서비스 스킬
대형 헬스장 '와이원 짐' 오픈을 앞두고 서비스 스킬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서비스란 단순한 친절함이 아닌,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기술이죠!
서비스 마인드를 정립하고 상황별 적절한 기법을 바로 안다면
힘을 들이지 않아도 친절하고, 호감 가고, 신뢰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답니다^^
어떻게 대면/비대면 문의 고객을 등록으로 이끌 수 있을까?
어떻게 회원들과 라포 형성을 하면 좋을까?
하루에 몇 번씩 마주치는 회원에게 매번 인사를 해야 할까?
터무니없는 컴플레인에는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까?
헬스장 트레이너 및 행정 직원분들께서 흔히 겪는 상황에 대해
즉각적으로 궁금증을 해소하며 시원한 코칭을 해드리고
우리 회사에 맞는 응대기법을 고안해내는 아이디어 도출과
시뮬레이션을 진행해보았습니다.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