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과 호감을 전하는 CS 서비스 교육
CS에 대한 기본적인 매뉴얼 정립부터
효과적인 CRM, 설득력을 높이는 응대전략까지!
친절·호감·신뢰를 다 잡을 수 있는 서비스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서는
더 많은 혜택을 주어서 감동시키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구매 의사결정 과정에서 고객이 부담해야 하는
금전적, 시간적, 심리적 비용 등의 노력 수준을 낮춰줌으로써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시장과 고객에 대한 이해, 최적의 서비스 개발, 신규고객 창출, 기존 고객 유지를 통해
고객관계 강화와 목표 마케팅까지 실현해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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