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출강의뢰
기업강의 사진
[기업체] ㈜탑코
  • W스피치
  • 2021.04.15
  • 640

 

신뢰와 호감을 전하는 CS 서비스 교육 현장

 

서비스의 기본이 되는 것은 무엇일까요?

설득력 있는 언변, 신뢰감 있는 목소리, 단정한 이미지 등..

여러 요소가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서비스 마인드 정립'입니다.

 

자신(또는 회사)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

불만 감정을 통제하고 상황만 받아들이는 것

이 일을 하는 이유와 일을 통해 얻는 보람을 아는 것

 

고객의 소리를 최전선에서 접할 수 있는 핵심 부서 CS 팀에서

서비스 마인드가 바로 정립되어야 업무 스트레스는 줄이고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W스피치와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를 완성해보십시오.^^

실 사례를 활용한 기업 맞춤 교안 제작을 통해 즉시 업무에 적용 가능한 교육을 진행합니다.

 

문의전화 1644-0208

1.서울강남점 2.부산센텀점 3.온라인클래스 4.기업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