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과 신뢰를 전하는 보이스 트레이닝
외교부 영사콜센터에서 CS 보이스 트레이닝이 진행되었습니다.^^
기관의 실제 스크립트를 활용하는 실습 위주의 강의로 구성하여
즉각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하였는데요.
호흡, 발성, 발음의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무미건조(무성의) 한 느낌, 가르치는 느낌, 유아적 어투 없이
친절과 신뢰감을 전할 수 있도록 세련된 어투를 완성하는
장·단음 활용과 표준 발음 훈련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콜센터 종사자분들의 목소리 고민을 속시원히 해소하고
응대 역량을 한 단계 UP 시켜 자신감을 충전할 수 있었다는
기분 좋은 피드백이 이어졌습니다. ^^
전문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보이스 완성 프로그램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문의전화 1644-0208
1.강남점 2.시청점 3.부산점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