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와 호감을 전하는 관계 대화 기술!
지에스디엠 워크샵에서 관계 대화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판매직으로 종사하고 계신 직원 분들께서 지점간, 고객간 커뮤니케이션 시
상대를 이해하고 공감하며, 상대유형별로 효과적인 소통 및 응대를 할 수 있도록
교육이 진행된 것인데요~
상황별 응대방법, 대처방법에 대해 실제 사례를 들어 교육을 진행하여
피부에 와닿고,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수업이 진행되었답니다.
서비스 마인드, 커뮤니케이션 마인드를 바꾸고
말을 바꿨을 뿐인데 높아지는 회사와 나의 품격! ^^
W스피치와 함께 완성해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
1.강남점 2.시청점 3.부산점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