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응대 및 시연을 위한 CS·스피치 교육
새롭게 런칭되는 SKT플래그십 직원 분들 대상의 스피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홍대에 위치한 스토어의 특징에 맞게 통통 튀는 매력으로 고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 위한
고객 응대 매너, 커뮤니케이션, 스피치 트레이닝 등을 배우고 실습해보았습니다.
다시 찾고 싶은 스토어를 만들기 위한 퍼실리테이션을 비롯하여
교육생 한분 한분의 개인적인 성향을 파악하여 보이스·스피치 개선점을 알려드리고
상품 스크립트를 작성하여 직접 설명해보는 즐거운 실습형 수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여러 교육 과정들을 이수하고 계시던 와중의 스피치 교육이라
처음에는 교육생분들이 조금 지쳐보이셨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새싹처럼 살아나는 교육생 분들을 보니
더욱 열심히 스피치 피드백과 노하우를 드려야겠다는 일념으로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교육 이후 보이스 교육과 W스피치학원에 대한 관심이 생겼다는
교육생 분들의 후기를 보아, 만족스런 교육을 드린 것 같아 행복합니다.
기업/대학교 니즈에 맞춤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
W스피치 기업교육으로 실무에 즉시 적용 가능한 교육을 진행해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
1.강남점 2.시청점 3.부산점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