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텔레서비스 콜센터 설득·관계대화기법 교육현장
콜센터 직원분들의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위해
설득·관계대화기법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말의 핵심과 자신의 의사를 명확하게 표현하고,
상황과 주제에 맞는 매력적인 대화 스킬을 익혀
고객응대 뿐만 아니라 직장동료,상사 와의 커뮤니케이션에 까지
적용할 수 있는 유익한 내용 이었습니다.
대화스타일을 점검하고 롤플레잉을 통해 피드백 받아보는
재미있는 참여형 수업으로 진행되었답니다~!
국내 100대 기업이 선택한 W스피치 기업교육.
귀사의 상황과 니즈에 맞추어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만족스런 교육을 약속드립니다.
문의전화 1644-0208
1.강남점 2.시청점 3.부산점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