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을 발휘하는 감동 상담 스킬
W스피치 센텀점에서 이노AMC 기업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
지난해 교육에 매우 만족하시고 동일한 주제로 재교육을 요청해주셨는데요~!
부하직원 및 고객을 대상으로 효과인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상담 설계도 구성법, 대화 화법, 스피치 기법, 리더십교육 등이 진행되었어요.
지난해 교육을 이미 들은 분들도 계셨기 때문에 동일한 주제이되
심화된 내용과 사례들로 교육을 재구성하여 진행하였답니다.
적극적으로 롤플레잉 및 실습에 참여해주시는
이노AMC 리더분들의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비전을 담은 핵심 메세지와 성과를 창출하는 리더의 긍정대화법으로
진정한 리더십을 갖춘 리더가 되어보세요~!!
문의전화 1644-0208
1.강남점 2.시청점 3.부산점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