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산학협력단, 효과적인 고객 응대를 위한 CS 전략
부산대 산학협력단에서 CS커뮤니케이션 교육을 요청해주셨습니다^^
전문적인 상담을 위해 서비스 마인드를 정립하는 단계부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 전략까지.
응대의 특성을 분석하고 고객의 심리를 이해하여 커뮤니케이션 특성을 고려해 응대한다면
스트레스는 Down, 업무 효율은 Up 될 것을 확신합니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부산대 산학협력단 분들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1% 다른 호감 스피치의 노하우, W스피치의 검증된 기업교육과 함께하세요!
☎ 1644-0208 (1.강남 2.시청 3.부산센텀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