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출강의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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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체] 리치몬트코리아
  • W스피치
  • 2019.04.23
  • 1,300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럭셔리 브랜드를 다루는 리치몬트코리아 기업에서
매장관리 직원 분들을 대상으로 고객응대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교육생들께선 이미 상당한 경력과 노하우를 갖추고 계신 베테랑 분들 이셨으나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을 관리하고 세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수업을 의뢰해주셨기 때문에
럭셔리브랜드에 알맞는 응대기법과 커뮤니케이션 심화 스킬이 진행되었습니다. ^^

 

고객과의 평범한 대화에서 나아가 설득, 위기 등의 특수한 상황을 대비한 대화 훈련과
호감과 신뢰를 전하는 보이스 트레이닝, 이미지 트레이닝 등,,
고객응대의 전문가로서 필요한 교육을 기업의 니즈에 커스터마이징하여 구성되었답니다.

 

한 교육생 분께선 보이스 훈련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배우며
표현 방법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해볼 수 있었던 시간이라고 해주셨는데요,
수업내용을 현장에서 활용한 더욱 세련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두달에 걸쳐 강사님의 열정만큼 열심히 교육에 참여해주신

리치몬트코리아 교육생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W스피치 기업교육은 스피치에 관련된 전문적인 강의를
각 기관의 니즈에 맞추어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 출강문의 1644-0208 /02-6951-5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