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출강의뢰
기업강의 사진
[기업체] 나이키
  • W스피치
  • 2019.04.01
  • 1,482

 

 

나이키 전문적인 고객응대를 위한 CS커뮤니케이션 교육

 

나이키에서 퍼스널 스타일링 서비스를 맡고계신 교육생 분들을 대상으로 한
CS 커뮤니케이션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전문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맞춤 서비스에 알맞는 응대 스킬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개별 커뮤니케이션 목표를 잡아 실천에 옮기는 방법,
긍정 커뮤니케이션 화법을 활용하여 호감도와 설득력을 높이는 방법,
CS 필수요소인 친절한 보이스 톤을 구사하는 방법을 교육 진행했답니다~!

 

교육생들께선 실생활 및 업무에 접목시킬 수 있는 실용적인 교육내용이었고
일상에서도 교육내용을 훈련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주신 점이 특히나 만족스럽다며
너무 좋은 강의였다고 해주셨습니다 ^^

 

W스피치의 기업교육은
실제 현장을 고려한 교육으로 바로 현장 및 업무에 접목 가능한 교육을 목표로 합니다.
믿고 함께해주신다면 절대 후회 없을, 만족스러운 강의를 약속드립니다 ^^ 

 

☎1644-0208 (02-6951-5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