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출강의뢰
기업강의 사진
[기업체] 롯데손해보험
  • W스피치
  • 2019.02.14
  • 1,637


 

롯데손해보험 CS 응대 요령과 설득 스피치 교육

 

롯데손해보험에서 상담 응대 요령과 설득 스피치 교육을 의뢰해주셨습니다~!
효과적인 상담을 위해서 CS 마인드를 정립하고
클라이언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호감 및 공감 스피치 스킬 교육이 진행되었는데요,
상담이 곧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설득 스피치 기술을 더하여 업무 역량을 강화하는데 집중했습니다  :  )

 

단 1회의 특강이 교육생의 언어습관을 한번에 바꾸는 것이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가의 핵심 노하우를 교육 받고 일상에서도 적용하는 훈련을 하다보면
어느새 훌쩍 성장한 역량을 분명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탄탄한 커리큘럼과 전문강사진이 중요하다는 뜻 이기도 하지요,
수준 높은 기업교육, 검증된 기업교육을 원하신다면 W스피치와 함께 하세요.
저희 W스피치학원은 각 기관에 맞춤형 교안과 실전에서 응용 가능한

유용한 컨텐츠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도 1위 W스피치커뮤니케이션, 내원교육/ 출강교육/ 워크샵교육 모두 가능한 기업교육 입니다.

 

☎1644-0208 (1.강남 2.시청 3.부산센텀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