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감독원의 민원처리전담 팀분들을 대상으로 고객 응대 커뮤니케이션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고객 유형과 특성을 파악하는 방법과 함께 그에 맞는 상황별 화법,
그리고 불만 고객응대 방법과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설득 대화법 등의
핵심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교육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고객 민원처리 2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니신 교육생분들이셨기에, 저희 또한 긴장하며 시작한 강의였는데요,
강사님의 밝은 에너지로 인해 아주 활기찬 분위기로 교육이 진행되었고,
더불어 교육 순서마다 모두 잘 따라와주셔서 유익한 교육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W스피치학원은 각 기관에 맞춤형 교안과 실전에서 응용가능한 유용한 컨텐츠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도 1위 W스피치 커뮤니케이션, 내원교육/출강교육 모두 가능한 기업교육!
W스피치 학원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1644-0208 (1.강남 2.시청 3.부산센텀 4.기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