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출강의뢰
기업강의 사진
[기업체] 엘씨바이오
  • W스피치
  • 2018.10.02
  • 1,528

 

 

[엘씨바이오] 고객신뢰도와 성과를 높이는 CS 응대화법

 

세계적인 인정을 받고 있는 아시아 최초 제대혈은행, 엘씨바이오에서
저희 W스피치에 ‘CS 전화응대 교육’  출강 의뢰를 주셨습니다.

 

엘씨바이오 직원분들께 맞춤식 교육을 해드리기 위해
제대혈에 대한 공부와 그에 따른 업무에 직결된 내용들을 숙지하며 강의를 준비하였고,
더불어 엘씨바이오 담당자분께서도 사전에 원하시는 내용들을 꼼꼼히 문의하시며 충분한 논의가 이루어져
더욱 더 풍성한 내용의 강의가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소수의 인원으로 맞춤식 과외와 같이 진행된 이번 교육에서는,
전화응대의 예절 및 기본요소  불만고객 대처 방법, 그리고 상황별 고객 응대 방법 등의 강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교육생 한분한분의 궁금증과 직무의 어려움 등을 공유하고, 해답을 드리며 알찬 교육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교육생분들께서도 당사에 맞는 적절한 예를 많이 들어주셔서 내용 이해가 쉬었으며,
특히 가장 힘들어하는 불만고객들의 대처 방법 및 스킬 등을 쉽게 설명해주셔서 매우 만족하셨다는 후기 남겨주셨습니다~!

 

저희 W스피치학원은 각 기관에 맞춤형 교안과 실전에서 응용가능한 유용한 컨텐츠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도 1위 W스피치 커뮤니케이션, 내원교육/출강교육 모두 가능한 기업교육!
W스피치 학원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1644-0208 (1.강남 2.시청 3.부산센텀 4.기업교육)